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20 06:00 (토)
잡아라! 특급호텔 대박 할인 이벤트

잡아라! 특급호텔 대박 할인 이벤트

  • 윤세호 기자 seho3@doctorsnews.co.kr
  • 승인 2013.08.06 12:20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힐튼서울의 디럭스 룸
그 어느해보다 유난히 습하고 푹푹 찌는 여름더위, 몸과 마음이 함께 지쳐간다. 그러나 이 무더위속에도 눈이 반짝이는 힐링 아이템이 있으니 바로 특급호텔 휴가 이벤트다. 특급호텔하면 언제나 주머니 걱정이 가장 먼저 앞서지만 걱정하지말자. 그야말로 특급할인 이벤트를 선보이는 쿨한 가격의 프로모션이 눈길을 끌기 때문이다.

먼저 홍은동 산자락을 끼고 산세를 자랑하는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벌이는 도심 바캉스족 객실 특가 반짝 서프라이즈가 눈에 띤다. 시내에서 휴가를 계획하는 도심 바캉스족을 위해 그랜드 힐튼 호텔은 여름 패키지 예약 고객에 한해, 추가 객실 예약 시 50% 할인 프로모션을 반짝 선보인다.

호텔 객실 이용 시, 많은 인원이 한꺼번에 투숙할 수 없는 제한이 있어 가족 단위의 고객이 예약을 할 때마다 주춤하기 마련이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특급 호텔에서 투숙을 하고 싶으나 인원 제한 때문에 망설이는 고객을 타킷으로 '홀리데이 인 더 시티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1과 1/2 프로모션'을 적용, 할인 이벤트를 벌인다.

이와 함께 8~9월 두 달에 걸쳐 웹사이트 신규 가입 고객에 한해 객실을 파격적인 가격 9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에 선보이는 반짝 프로모션도 벌인다(문의=02-2287-8400).

도심속 수려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메이필드 호텔
강서구에 위치, 도심 속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며 꾸준히 사랑 받아온 메이필드 호텔도 특별한 행사를 가져 눈길을 끈다. 올해로 그랜드 오픈 10주년을 맞아 한해 동안 객실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매달 10일 체크인 하는 고객에게 슈페리어 룸을 10만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로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수영장·체련장·키즈 클럽 및 키즈풀 슬라이드 무료이용·사우나 50%할인·레스토랑 및 Par3골프코스 10%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단 10개룸 한정이다(문의=02-2660-9000).

서울 시내 한복판에 위치한 세종호텔에서는 지난 8월 1일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이달 31일까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 종로 전용극장에서 펼쳐지는 뮤지컬 '점프'의 티켓이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다. 스페셜 패키지는 50% 할인된 스탠다드룸 1박과 뮤지컬 '점프' 공연 티켓 R석 2매(10만원 상당)로 구성됐다. 이벤트가 가격이 12만원으로 30룸 한정이다(문의=02-3705-9115).

롯데호텔서울 여름 패키지 '서머 나이트'
이와 함께 롯데호텔서울에서도 파격적인 이벤트를 맛볼 수 있다.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KB국민카드와 함께 파격 패키지 할인을 제공하는 '쇼 미 더 카드(Show Me The Card)' 프로모션이 바로 그 것. 오는 20일까지 선보인다.

KB 국민 TEZE카드 또는 ROVL카드로 패키지 결제 시 1박당 8만원을 할인해주는 이 프로모션은 롯데호텔서울의 여름 패키지 '서머 나이트', 힐링 패키지 '이스케이프', '설화수 스파' 패키지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공유할 수 있다. 단 제휴 및 기타 할인 중복은 불가능하며 한 카드당 1일 4실로 제한, 유선 예약자에 해당한다(문의=02-759-7311~5).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