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3-29 20:40 (금)
호텔비치에서 시원한 영화감상을!
호텔비치에서 시원한 영화감상을!
  • 윤세호 기자 seho3@doctorsnews.co.kr
  • 승인 2013.07.23 13:32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에서 즐기는 화려하고 낭만적인 여름 밤
나이트 무비, 문라이트 스위밍 등 여름 밤의 시원한 이벤트

제주신라 나이트 비치 시네마
▶제주신라호텔 '나이트 비치 시네마'
중문 해변에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나이트 비치 시네마'…해변의 모래사장과 잘 어울리면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견고한 천을 이용해 커다란 스크린을 설치했고 하늘하늘한 흰 천으로 덮인 고급 커플 선배드로 구성된 파빌리온에 앉아 로맨틱하게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이벤트다. '나이트 비치 시네마' 입장 고객에게는 무선 헤드셋을 제공해 파도 소리를 벗 삼아 선명한 음향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은은한 조명과 별빛으로 물든 제주신라의 밤 바다 영화 감상은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시간을 선사해 즐듯하다. '문라이트 서머 패키지' 고객을 비롯 모든 투숙객 이용 가능하다(문의=064-735-5114).

▶조선호텔 '로맨틱 무비 나이트'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9월 1일까지 '낙원'을 테마로 한 여름 패키지 서머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낙원을 그린 화가 폴 고갱의 전시회를 관람하고 수영장에서 로맨틱한 영화를 보는 등 도심 속 낙원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저녁에 수영을 즐기며 로맨틱한 영화를 감상하는 '로맨틱 무비 나이트' 서머패키지에는 줄리아 로버츠 주연의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와 드류 베리모어의 '첫키스만 50번째' 등 2편이 상영된다(문의=02-317-0404).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워커힐 드 시네마'
한 여름 밤, 사랑하는 이와 함께 즐기는 영화관람…'워커힐 드 시네마'. 호텔 내 위치한 워커힐시어터에서 고화질 영상과 입체 사운드를 배경으로 실감나는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고메 스낵이 제공돼 영화를 두배로 즐길 수 있을듯(문의=02-455-5000).


달빛아래 즐기는 스위밍의 낭만

▶제주신라호텔 서머 패키지 '문라이트 스위밍'
투숙객들은 밤하늘에 드리워진 야자수와 달빛 아래 라이븜 음악 공연을 감상하며 밤 12시까지 문라이트 스위밍 즐길 수 있다. 또한 투숙 중 횟수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특히 이번 서머 기간에 즐길 수 있는 '문라이트 스위밍'이 더 특별한 이유는 야외 수영장에 마련된 무대에서 문라이트 캐리비안 파티가 펼쳐진다는 점. 야외 수영을 즐기며 화려한 테크닉과 연주력을 겸비한 정상급 캐리비안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연주를 감상할 수 있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트리니나드 & 토바고의 정상급 스틸 드럼 밴드 'PAN PARADISE'를 초청해 신나고 경쾌한 캐리비안 뮤직을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다(문의=064-735-5114).

▶은은한 달빛아래 즐기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나이트 풀 & 프로포즈 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무더위가 절정을 보이는 8월 15일까지 나이트 풀을 개장해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밤에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나이트 풀은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입장료는 어른 3만 9000원 어린이 1만 9000원이다. 이와 함께 하루에 단 한 커플만 영화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아웃도어 풀 프로포즈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올 여름 첫 선을 보이는 이 이벤트는 코발트빛 야외수영장에서 둘만의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 단 한 커플만을 위해 호텔 플라워 샵에서 준비한 꽃다발 부케와 호텔 셰프가 준비한 카나페·호텔 케이크·스파클링 와인 등이 남부 휴양지의 풀빌라를 연상시키는 호텔 야외 수영장에 마련된다. 8월 15일까지 밤 11~12시 사이 프러포즈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그 이외에는 저녁 7~10시 사이 원하는 시간대에 1시간 동안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문의=02-3440-8000).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