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18 21:27 (목)
"야! 신나는 방학이다"

"야! 신나는 방학이다"

  • 윤세호 기자 seho3@doctorsnews.co.kr
  • 승인 2013.07.19 11:45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즐긴다 특급호텔 '여름 패키지'

▲쉐라톤 인천 호텔 야외 수영장
오매불망 기다리던 여름 방학…이 때만 되면 엄마, 아빠는 아이에게 좋은 추억거리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에 빠진다. 최근 국내에서는 해외로 여행을 떠난 것과 같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특급호텔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선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아이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특급호텔 이모저모를 살펴보자.

그랜드 힐튼 서울 서머 패키지

3인 이상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바캉스' 패키지를 9월 5일까지 선보인다. 패밀리 패키지는 그랜드 힐튼 내에 위치한 아파트형 레지던스 그랜드 스위트에 투숙해 자녀가 있는 가족에게 훌륭한 패키지다. '패밀리 바캉스 I'은 그래드 스위트 2 베드룸 1박·3인 조식 뷔페와 함께 '맥포머스 세트' 를 가지고 놀수 있다. '패밀리 바캉스 II'는 그랜드 스위트 3 베드룸 1박·4인 조식 뷔페·힐튼 비치볼·웰컴 팥빙수로 구성돼 있다.

패밀리 바캉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8월 중 매주 수·금요일에 호텔 셰프들과 함께 '쿠킹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다. 자녀들과 함께 프렌치와 이탈리안 푸드 혹은 티라미수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매년 인기를 끌고 있는 쿠킹클래스는 이메일(grandhiltons@naver.com)로 사전 예약한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기회가 주어진다(문의=02-2287-8400).

하얏트 리젠시 제주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자녀와 함께 여행하는 가족 고객을 위한 어린이 프로그램 '키즈빌리지'를 7월 20일~8월 18일까지 운영한다. 특히 올해는 인기 만화 캐릭터인 '스폰지밥과 함께하는 어드밴처'를 테마로 5~12세 미만의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인기있는 호텔 셰프와의 쿠킹클래스는 스폰지밥 케이크 만들기로 운영될 예정이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스폰지밥과 함께하는 어드벤쳐 클래스도 함께 선보인다.

 
스폰지밥 티셔츠 만들기, 중문 해변에서 모래성 쌓기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호텔 정원 앞의 올레 8코스도 함께 걸으며 스폰지밥과 사진도 찍는 등의 이벤트가 마련된다. 토요일 주말 저녁에는 가족 모두가 함께 여름 밤의 별자리를 관찰할 수 있는 천문대 견학 프로그램이 무료로 운영된다. 참가 어린이에게는 클래스 수료증과 다양한 환영선물이 준비돼 있다(문의=064-733-1234, 참가비 클래스당 3만원).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아이들이 야외 수영장에서 안전하고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서머 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야외 수영장 50% 할인 이용권 등이 제공되는 '서머 바캉스 패키지'는 제한된 인원만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에서 아이들이 보다 여유롭고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야외수영장에서는 어린이용 구명조끼를 무료로 대여(선착순 제공)해 주어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감각적인 라운드 모양의 풀, 고대 그리스 신전을 본떠 만든 기둥, 지중해 풍의 하얀 파라솔 아래 시원함을 더해주는 나무 테이블과 의자 등으로 구성된 야외 수영장은 신전 안의 정원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이와 함께 딸기·망고 생과일 주스를 제공하며 로얄 네이처의 샴푸·컨디셔너·핸드크림으로 구성된 허니레몬 선물 세트, 2인 조식 등을 제공한다(문의=02-3440-8000).
 
쉐라톤 인천 호텔

호텔 바로 옆에 위치한 송도 컨벤시아에서 진행하는 키즈 파크와 워터 파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패밀리 겟 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아이들을 위해 구성된 패키지로 실내·외 다양한 놀이 기구를 즐길 수 있다. 실내에서는 45m 빅 슬라이드·빅 바운스존·해피 그라운드·토틀러 존 그리고 플레이존 등 50여가지의 놀이 시설이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 행사가 준비돼 있다.

실외는 무더운 더위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어린이용 풀장과 미끄럼틀등 대형 워터 파크로 구성돼 즐길 거리로 가득하다. 이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2인 조식·키즈 파크 입장권 또는 워터 파크 입장권 3매가 포함돼 있으며, 8월 25일 까지 선보인다(문의=032-835-1004).
 
콘래드 서울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편안하고 뜻 깊은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콘래드 Jr.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어린이 고객은 어린이 전용 카운터에서 체크인을 한 뒤 프로그램과 미션에 대한 안내를 받은 후 콘래드 주니어 키트를 증정 받는다. 이 키트에는 투숙기간 수행 미션과 퍼즐게임으로 구성된 패스포트를 비롯 색칠하기 세트·스낵·어린이 슬리퍼·어린이 목욕 어메니티 그리고 한국 메이크 어 위시재단에서 제공한 어린이 뱃지와 종이접기 별을 만들 수 있는 세트가 함께 포함돼 있다.

 
투숙 기간 내에 미션을 완수한 어린이는 2층 파스티쩨리아 델리 기념 선물과 콘래드 베어와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이 담긴 콘래드 서울 특별 제작 액자를 받게 된다. 이 패키지는 난치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삶의 희망을 전하는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과 함께한다. 콘래드 주니어 패키지 판매당 5000원이 재단에 기부되며 메이크어위시 재단의 소원 별을 접는 미션을 통해 패키지를 이용하는 어린이들은 미션의 즐거움뿐 만 아니라 뜻 깊은 기부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19일부터 판매되며 6~10세까지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다(문의=02-6137-7777).

이와함께 '콘래드 Jr. 쿠킹 클래스'도 선보인다. 쿠킹 클래스는 콘래드 서울 2층에 위치한 아트리오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진행된다. 입구에서 등록을 마친 아이들은 담당 셰프로부터 조리법에 대해 설명을 듣고 시범 요리를 본 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미니 과일 타르트·미니 피자·초콜렛 쿠키·사블레 쿠키·초콜렛 퐁당 케이크 등 다채로운 메뉴 중 매주 한가지를 선정해 레슨을 진행한다 요리를 성공적으로 마친 어린이들에게 수료증 수여 및 그룹 촬영을 하고 콘래드 특별 제작한 액자에 담아 기념 선물로 증정한다.

20일부터 시작하며 6~10세까지 대상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30분부터 약 1시간 30분 가량 진행된다(문의=02-6137-7120).
 
메이필드 호텔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서머 패키지 '본 보야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키즈 풀 슬라이드와 키즈 클럽도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해 20일부터 8월 18일까지는 요일별 다른 콘셉트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월·수·금·일요일에는 '여름 숲 이야기'로 숲 해설가와 함께 여름 숲을 견학하며 숲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화·목·토요일에 진행되는 '동물 친구 만나기'는 사육사와 함께 기니피그, 미니돼지 등의 포유류를 비롯해 파충류, 절지류 등 동물 13종을 관찰하며 동물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준다. 이와 함께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초등학생 대상 '어린이 골프 퍼팅 교실'도 운영한다. 사전 예약에 한해 1팀 당 5인 기준으로 일 2회 운영된다(문의=02-2660-9000 /골프 교실=02-2660-9300).
 
JW 메리어트 호텔

아이들과 함께 한강으로 저녁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매트와 아이스 백에 먹거리를 준비해 주는 '한강 이브닝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호텔 로고가 들어간 피크닉 매트, 시원한 칠러백에 들어있는 맥주 2캔, 아이를 위한 주스 2팩, 초코 바와 스낵이 제공돼 해질 무렵 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며 한강에서 피크닉을 즐기기 제격이다. 호텔에서 반포대교 한강공원까지는 걸어서 10분거리. 평일 저녁 8시, 휴일 저녁에는 저녁 7시 반부터 무지개 분수쇼가 볼거리를 제공한다.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문의=02-6282-6282).
 
그랜드 하얏트 서울

테라스에서 여유롭고 시원한 주말 나들이를 계획하는 가족을 위해 '그랜드 패밀리 런치 부페'를 선보인다. 매주 토요일 오후, 녹음으로 둘러쌓인 서울의 전망과 화사한 꽃향기가 어우러진 야외 테라스에서 어린이를 위한 키즈 부페 메뉴와 형형색색의 다양한 디저트가 마련된다. 또한 삐에로 아저씨와 요술풍선 만들기·시계 만들기·컬러클레이 공예·나무 저금통 만들기 등 매주 새로운 컨셉으로 준비되는 키즈 프로그램이 즐거움을 전해준다.

지도 교사가 상주해 키즈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때문에 아이들을 맡기고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9월 28일까지 매주 토요일 정오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문의=02-799-8166).
 
하얏트 리젠시 인천

19일부터 8월 21일까지 '열 번째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 개관 10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여름 패키지로 다양한 할인 혜택과 즐길거리를 담았다. '열 번째 여름 패키지'는 '서머 펀'과 '서머 풀' 두 가지 옵션으로 나뉜다. '서머 펀'은 객실 1박·레스토랑 8에서 성인 2인 무료 조식·놀이 교육 전문 브랜드 하바로 가득 꾸며진 '플레이 하바' 무료 입장 및 키즈 클래스 참여가 포함된다. 신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닌텐도 플레이 존'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기념품과 함께 수영장·피트니스 센터·사우나를 무료 이용하며 왕산 해수욕장까지 셔틀 버스가 제공된다. '서머 풀'은 '서머 펀'의 모든 혜택과 함께 성인 2인 저녁 식사 이용 혜택을 추가한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10주년을 함께 축하하는 의미로 호텔 개관일인 2003년 9월 15일 이후 출생 자녀와 동행하면 4만원을 할인해 준다(또는 삼성카드로 결제하거나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카드를 제시해도 4만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온 가족이 알찬 여름 휴가 보낼 수 있도록 함께 투숙하는 만 12세 이하 자녀에게는 2명까지 패키지 혜택으로 들어있는 아침·저녁 식사를 무료 제공한다(문의=032-745-1234).
 
제주신라호텔

매일 오전 10시~12시까지 제주신라호텔 G.A.O. 잔디마당에서 '스내그 골프'를 선보인다. 이 이벤트는 호텔 레저전문직원 G.A.O.뿐 아니라 전문 티칭 프로가 함께 진행해 한 번도 골프를 접해보지 못한 어린이들을 위해 골프 기본 동작·룰·에티켓·플레이 방법을 가르치며 골프에 생소한 아이들이 놀이를 통해 친근하게 배울 수 있도록 개발된 프로그램이다. 6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하기 좋다. 이와 함께 문라이트 트레킹·문라이트 승마·요트·바다 카약 & 스노쿨링·별자리 캠핑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여름 레저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호텔에서 이동 차량과 간단한 다과·음료가 들어있는 배낭·스틱 등을 무료로 준비해 주기 때문에 특별한 준비 없이도 레저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야외 레저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실내의 키즈 시설인 짐보리와 키즈 아일랜드에도 직원이 상주해 아이들이 즐길 수 있다(문의=제주신라호텔 키즈 아일랜드 064-735-5511).
 
롯데호텔서울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에서 24일(수), 8월 7일(수), 8월 14일(수) 총 3회에 걸쳐 '가족과 함께하는 케이크 만들기' 이벤트를 선보인다.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해 펼쳐지는 이번 축제는 아이들은 물론 온 가족이 호텔 조리장의 친절한 설명과 시연에 따라 직접 케이크를 만들어 볼 수 있으며 직접 만든 케이크와 함께 추억을 담아갈 수 있는 사진액자를 무료로 제공한다.

뷔페를 이용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20팀에 한해 진행(성인 2인, 어린이 1인 이상 참가 가능)하는 이번 이벤트는 별도의 참가비 없다(문의=02-317-7171~2).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