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3-29 21:36 (금)
아름다운 5월 "기부천사가 되어주세요"
아름다운 5월 "기부천사가 되어주세요"
  • 이영재 기자 garden@kma.org
  • 승인 2013.04.29 12:47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9회 사랑의 달팽이 자선골프 대회 참가자 모집
5월 20일 더스타휴CC···명사·연예인·프로골퍼 등 대거 참여

지난해 스카이72CC 하늘코스에서 열린 제8회 사랑의 달팽이 자선 골프대회.
사회 각계각층의 명사와 연예인·프로 골퍼들이 함께하는 제9회 사랑의달팽이 자선골프 대회에 참여할 '기부천사'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5월 20일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더 스타 휴 CC'에서 32팀 96명이 참여한 가운데 법조계·경제계·의료계·언론계·연예계·스포츠계 등의 명사들이 참여하는 자선행사로 개최된다.

이날 행사는 청각장애인 후원단체인 사랑의 달팽이(www.soree119.com)가 주최하며 각계각층의 명사들과 재능기부에 동참하는 32명의 인기스타 및 KLPGA선수가 참여하는 대규로 자선골프 대회다.

2005년부터 시작된 사랑의달팽이 자선골프대회는 사회로부터 소외된 청각 장애인에 대한 심각성과 재활의 중요성을 부각시켜 오고 있다. 이 행사는 각계 인사의 노블레스 오블리쥬 실천을 통해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며 청각장애인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매년 5월 개최되며 올해로 9회째를 맞는다. 주요 행사로는 후원 기업의 기부금 전달식, 기부천사들의 골프 라운딩과 사랑의달팽이 소개 프로그램과 연회, 시상식 등이 진행된다.

사랑의달팽이에는 UBS증권·BGF리테일·현대홈쇼핑·KCC모터스·MBC·지엔리사운드코리아·삼성전자·코암로타리클럽·어린이재단·영산조용기자선재단·강원랜드복지재단 등의 기업과 단체가 청각장애인의 재활과 사회적응을 위한 후원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후원 기업 대표 및 주요 임원이 참여할 예정이며, 이와함께 의료계에서도 대한이비인후과학회·대한이과학회·대한이비인후과 개원의사회 등에서 청각장애인에 대한 인식 확산과 지원에 뜻을 같이하기로 했다. 

이번 대회에 참여하는 연예계 인사로는 배우 김세아·손건우·유태웅·윤용현·윤철형·이정용·이종원·최불암·최은주·최준용, 가수 김혜연·성은·우순실·정수라·조갑경·춘자·홍서범, 개그맨 김기수·나경훈·박준형·오정태·최홍림·황기순·위양호 등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권선아·남민지·최우리 KLPGA 프로가 재능기부로 참여하며 마라토너 이봉주가 동참한다. 연예계와 스포츠계 인사들은 팀별 라운딩을 비롯 모든 행사에 기부천사들과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사랑의달팽이 김민자 회장은 "이번 자선골프대회가 청각장애인의 소리 찾기에 따뜻한 도움을 주고 사회적으로 청각장애인에 대한 새로운 인식개선과 꾸준한 관심이 이어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사회 각계 각층의 많은 참여와 관심으로 뜻 깊은 행사의 기부천사가 되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제 9회 사랑의달팽이 자선골프대회에 참가신청 및 문의사항은 사랑의달팽이 사무국(☎ 02-541-9555, 이메일 soree@soree119.com)으로 하면 되며, 신청은 선착순 마감된다. 행사에 참여한 기부천사들의 참가비와 각종 기부금은 청각장애인을 후원하는 일에 쓰여진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