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26 06:00 (금)
디톡스 스파 & 힐링을 위한 모든 것!

디톡스 스파 & 힐링을 위한 모든 것!

  • 윤세호 기자 seho3@doctorsnews.co.kr
  • 승인 2013.04.05 10:33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핫 키워드로 떠오른 디톡스. 일상생활에서 몸에 축적된 '신체적 독소'와 분노·스트레스와 같은 '마음의 독소'가 만성 질병의 주원인으로 지목되고 있는 요즘, 다시 한번 그 해결책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발맞춰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도 시간이 없어서 가지 못하는 바쁜 현대인을 위한 다양한 종류의 힐링 패키지가 특급호텔가에서 선보이고 있다.

리츠칼튼 서울 떼마에 스파 237
디톡스 스파를 즐겨라

▶그랜드 힐튼 서울은 만성 피로와 스트레스로 지친 현대인, 바쁜 일상으로 휴가다운 휴가 한번 가지 못한 가족 또는 연인들에게 디톡스 패키지를 추천한다. 몸과 마음의 독소를 배출하는데 도움이 되는 디톡스 패키지는 총 2가지로 준비돼 있다.

패키지Ⅰ은 슈페리어 퓨어룸에서 숙박하며 100여가지가 넘는 세계의 다양한 음식이 차려진 뷔페 조식, 몸의 독소를 배출하는데 효과적인 라 끄리닉 드 파리의 디톡스 스파 2인, 복잡한 머리를 쉬게해주는 책 '행복한 나로 돌아가는 연습'을 증정한다. 가격은 32만 9000원. 패키지Ⅱ는 패키지Ⅰ과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넓은 객실과 응접실을 갖추고 있는 주니어스위트 퓨어룸에서 1박, 뷔페 조식 대신 EFL 라운지에서 조식 및 해피아워 이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39만 9000원.

또한 라 끌리닉 드 파리에서 선사하는 디톡스 스파는 스파·등 아로마수기·등 씽잉볼 테라피·천연 하체 아로마 관리·두피 테라피 등의 코스를 80분간 진행해 문자 그대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독소를 제거하는데 인기 품목이다(문의=02-2287-8400).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지하 2층에 위치한 '수 스파'는 힐링과 디톡스를 돕는 프로그램 2종을 제안한다. 딸라소 테라피는 디톡스 후 수분으로 감싸주는 프랑스 브리태뉴 도빌 최고급 프로그램이다. 프랑스의 최고급 휴양지 브리태뉴 해안의 도빌 딸라소 테라피의 최고 인기 스파 프로그램인 해양해수 요법의 '리바이탈라이징 & 고수분 집중 트리트먼트'을 제안한다.

쓰이는 모든 제품은 프랑스 도빌에서 쓰여지는 그대로 사용되며 페이셜 마스크로는 활성산소로 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미량원소와 비타민이 풍부한 '옥시젼 필 오프 마스크' 혹은 해조류의 보습력으로 인정받은 '하이드라 미네랄 시트 마스크' 중 선택할 수 있다. 120분이 소요되는 이 프로그램은 데꼴떼 마사지와 팔·다리 마사지로 가볍게 마무리 된다. 가격은 22만원 이다(문의=02-2090-8070~1).

▶플라자호텔은 스파 패키지 'THE 힐링'을 연중 선보인다. 스파 패키지는 딜럭스룸에서의 1박과 함께 특급호텔 최초의 메디컬 스파인 '플라자스파클럽' 프로그램이 2인과 1인 기준으로 다양하게 포함된다. 스파 프로그램은 총 3가지 트리트먼트 중 선택 가능한데, 경직된 등과 피로한 다리 순환을 개선해주는 바디 트리트먼트(70분, 1인), 얼굴 피부의 균형을 맞춰주는 유수분 공급을 통해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주는 훼이셜 트리트먼트(70분, 1인), 등의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무기력한 신체에 활력을 주는 파워백 트리트먼트(40분, 2인) 등으로 구성된다. 패키지의 가격은 42만원이며, 1인 프로그램인 바디와 훼이셜 트리트먼트의 경우 1인 추가 시 30% 할인 특가인 12만원 추가하면 된다(문의=02-310-7710).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오감 스파 패키지'를 출시했다. 객실 1박 및 2인 조식이 기본으로 포함된 패키지를 이용하면 세계적인 명성의 반얀트리 스파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90분 트리트먼트를 1인에게 제공하며, 추가적으로 바디 마사지를 이용할 경우 30%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전 세계적으로 60개 이상의 스파 센터를 운영하는 반얀트리 스파에서는 오감을 만족시키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편안함을 느끼게 하는 정통 태국 스타일의 트리트먼트룸(시각), 도심 속 자연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의 힐링뮤직(청각), 라벤더부터 베르가못 까지 컨디션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는 아로마향(후각), 트리트먼트 후 제공되는 유기농티와 견과류(미각) 등 반얀트리 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올 말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디럭스룸 기준 1박에 55만 6천원부터 시작한다(문의=02-2250-8000, 8074).

▶롯데호텔월드는 설화수 스파패키지를 준비했다. 힐링 설화수 패키지는 스파 프로그램에 따라 '릴랙스'·'퓨리파잉'·'스페셜' 3가지로 나뉜다. 릴랙스 패키지는 30만원 상당의 설화수 스파 릴랙스 프로그램(2인)을 받을 수 있다. 60분 소요되는 이 프로그램에는 등관리·윤조관리 등이 포함돼 있다. 가격은 39만원. 퓨리파잉 패키지는 30만원 상당의 설화수 스파 퓨리파잉 프로그램(2인)이 특전이며 세족·등 스크럽·등 마사지 등이 들어가 있다. 소요시간은 60분이며 가격은 39만원이다.

스페셜 패키지는 50만원 상당의 설화수 스파 스페셜 프로그램(2인)이 특전이다. 약 80분간의 세족·등 스크럽·윤조마사지·핸드관리 등으로 지친 몸에 생기를 넣어준다. 가격은 47만원. 이 패키지는 모두 디럭스룸 1박을 기본으로 하며 라운지앤브라세리에서 여유로운 애프터눈 티 세트(2인)를 즐길 수 있다(문의=02-419-7000).

▶제주신라호텔의 위버 힐링 인 네이쳐 패키지에는 제주의 봄을 제대로 만끽하며 힐링까지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이루어져 있어 눈길을 끈다. 이 패키지는 본관 산 전망 객실 1박, 조식 2인, 제주의 산뜻한 봄바람을 맞으며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S카 서비스 6시간 무료 제공, GAO의 전문적인 설명과 편안한 서비스도 받을 수 있는 GAO액티비티 2인 1회, 봄 꽃으로 가득한 1만여 평의 숨비정원을 산책하며 세계의 와인을 만나는 스프링 가든 와이너리 투어 이용권 2매, 일상에 쌓인 피로를 씻겨줄 야외 노천 스파가 가능한 숨비 스파& 자쿠지 무료이용, 그림 같은 제주의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 무료 이용의 혜택이 포함돼 있다. 패키지 가격은 29~37만원이며 기간은 5월 31일까지다(문의=1588-1142).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은 힐링을 주제로 구성된 '스프링 힐링' 패키지를 소개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이 '메리어트 수 스파'와 함께 기획한 이 패키지는 젊은 감각의 보색배치가 인상적인 디럭스룸에서 1박과 10만원 상당의 수 스파 이용권, 모던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의 3코스 힐링디너 등이 포함됐다.

그 외 휘트니스 센터 24시간 이용과, 메리어트 리워즈 가입시 제공되는 인터넷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그제큐티브 룸 또는 스위트 룸을 선택한다면 귀빈층 라운지 입장이 가능하다. '메리어트 수 스파'는 메리어트 인터네셔널이 경영하는 스파로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내에 있으며 프라이빗 공간이 최대화 된 고품격 힐링 장소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스프링 힐링' 패키지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4만 5천원부터다(문의=02-2638-3110~2).

 

제주신라 숨비 자쿠지
힐링을 위한 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는 피부 디톡스와 함께 편안한 휴식으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프레시 스프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에서의 휴식과 영국 친환경 핸드메이드 화장품 '러쉬'의 선물 세트가 증정되는 이 패키지는 예민한 피부를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엔젤스 온 베어 스킨'과 숯가루·감초·로즈우드가 함유돼 맑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콜 페이스 비누'가 제공돼 환절기 피부를 디톡스 할 수 있다.

또한 로비 라운지 델마르의 신선한 생과일 주스가 제공되며 카페 아미가 또는 클럽 라운지에서 조식 뷔페를 즐기며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가격은 디럭스 룸 선택 시 22만 5천원, 클럽 디럭스 룸 28만 5천원, 복층 또는 코너 스위트 39만 5천원이다(문의=02-3440-8000).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6월 30일까지 등산과 그린 푸드를 통해 몸과 마음을 힐링하면서, 친환경 활동도 할 수 있는 '비 그린'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격은 32만원. 또한 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탄소 발자국 줄이기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이 캠페인은 서약서에 참여 동의 시, 지불한 패키지 금액의 3%가 '2014 조선호텔 나무 심기 캠페인'에 사용되도록 해 고객이 간접적으로 친환경 활동에 동참할 수 있다.

또한 투숙 중 텀블러를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베키아 에 누보에서 테이크 아웃 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비 그린 플러스' 패키지에는 특급호텔 최초로 탄소 성적 표지 인증을 받은 비즈니스 디럭스 룸에서의 1박과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의 등산용 스카프·장갑·모자가 준비되고, 저층 로비에 위치한 델리 베키아 에 누보의 시그니처 피자 핀사와 그린티가 포함된 그린 푸드 런치세트가 제공된다(문의=02-317-0404).

▶파크 하얏트 서울은 '헬씨 리빙 엣 하얏트'를 테마로 베컴·지단·호나우도 등 세계적인 운동 선수들의 전문 뉴트리셔니스트 파트리샤 텍세이라가 직접 디자인 한 비타민·철분·무기질 등이 풍부한 헬씨 주스 및 스무디를 선보이고 있다.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재배한 친환경 생과일과 야채·곡물 등을 100% 그대로 갈아 만든 6가지 생과일 주스 및 스무디는 파트리샤가 영양소의 밸런스를 고려해 직접 만들어 낸 메뉴. 선식처럼 영양과 질감이 풍부해 아침이나 점심 식사 대용으로도 가능한 안티 옥시던트 스무디와 헬시 스무디를 비롯해 음식의 소화를 돕는 다이제스쳔 주스, 콜레스트롤을 낮춰주고 마음의 안정을 주는 디톡스 주스 등 영양과 비타민이 풍부한 음료들이 준비된다. 6가지 종류 세금포함 각 1만 6천원이다(문의=02-2016-1234).

▶리츠칼튼의 스파 '블러섬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 룸 1박이 제공되며, A2층에 위치한 '떼마에 스파'에서 2인 스파를 제공한다. '떼마에 스파'는 아시아 최초로 리츠칼튼 서울에 오픈한 프랑스 고궁 스파로 온천수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4가지 차(재생효과-화이트 티, 피부활력-블랙 티, 진정작용-레드 티, 황산화 효과-그린티)를 컨셉으로 해 프랑스 자체 연구소에서 개발된 제품을 사용해 트리트먼트가 이루어진다. 피트니스 클럽과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44만 6000원부터다(문의=02-3451-8114).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