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3-29 10:33 (금)
이제는 호텔도 디톡스하는 시대
이제는 호텔도 디톡스하는 시대
  • 윤세호 기자 seho3@doctorsnews.co.kr
  • 승인 2013.04.01 11:26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8% 이상 박테리아가 제거된 퓨어룸에서 퓨어 힐링하세요!

 
지난 5일과 7일 구미에서 연달아 발생한 염소가스 유출사고, 기름 저장탱크 폭발사고와 같은 사건사고들로 독성 요소들에 대한 소비자들은 염려는 나날이 커지고 있다. 최근 외국에서는 이를 대비한 환경정화 도시 건축이 각광을 받으면서 너도나도 건물 디톡스 방안을 내놓고 있는 실정이다.

이것과 연관돼 호텔 업계에서도 디톡스 열풍이 불고 있다. 5분이 아까운 현대인들에게 자면서 힐링할 수 있는 '웰-슬리핑'은 디톡스의 개념으로 다가가 꾸준한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각 룸 타입마다 2개 객실씩 '퓨어룸'시설을 완비해 알레르기에 취약한 고객을 맞는다. 알레르기·천식환자·아토피 환자 그리고 불면증 환자는 매일 밤 쉬 잠을 이루지 못하는데, 이들에게 필요한 것은 알레르기 프리 객실 퓨어룸이다.

퓨어룸은 2주 동안의 작업을 거쳐 98% 이상의 박테리아를 제거해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 또는 알레르기나 천식으로 고생하는 고객에게 청결한 환경에서의 안락한 휴식을 제공하는 신개념 맞춤형 객실이다. 퓨어룸에 투숙을 원할 경우, 객실 가격에 3만원을 추가하면 깨끗하게 정화된 객실 이용을 통해 마치 산 정상에서 잠드는 듯한 숙면을 취할 수 있을 것이다(문의=02-2287-8400).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객실 이용 고객이 더욱 건강하고 편안한 휴식을 위해 호텔 40층의 전 객실을 알레르기 친화 객실인 '퓨어룸'으로 변화했다. 최근 많은 고객들이 더욱 높은 수준의 위생의 객실을 요구하는 일이 잦아지고 있어,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도 이러한 특수 고객층을 위한 '퓨어룸'을 론칭하게 됐다. 퓨어룸 이용 고객은 클럽 라운지에서 아침 식사와 애프터눈 티, 이브닝 칵테일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문의=02-2211-2100).

▶콘래드 서울의 '퓨어룸'은 알레르기 물질에 민감한 여행객을 위해 한층 깨끗한 공기와 침구를 제공한다. 퓨어룸은 프리미엄 킹·프리미엄 퀸 트윈·프리미엄 킹 스위트·이그제큐티브 킹·이그제큐티브 퀸 트윈·이그제큐티브 킹 스위트 등의 객실 타입으로 나뉘며, 객실 혜택은 각 타입의 조건과 동일하다.

추가로 퓨어룸에는 위생적인 공조기·공기에서 박테리아와 바이러스를 여과하는 공기정화기·알레르기를 유발하는 항원을 감소시키고 곰팡이, 포자 및 집먼지 진드기가 서식할 수 없도록 처리된 카페트·침대 매트리스 및 커버와 같은 차별화된 시설이 갖춰져 있다(문의=02-6137-7000).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지난 3월 12일 건강과 위생에 관심이 높아진 고객들의 트렌드에 맞춰 퓨어 솔루션 코리아와 함께 '퓨어룸'을 론칭했다. 퓨어룸은 14개의 퓨어 킹·3개의 퓨어 트윈·21개의 퓨어 뷰 킹 객실을 포함한 총 38개의 객실로 구성되며 모든 객실은 12층에 위치한다. 퓨어 룸은 기존의 공기정화 방식에서 7단계 퓨어 프로세스를 통해 공기중의 미세먼지·감염 물질 등을 제거해 건강하고 쾌적한 공기를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총지배인 피터 월쇼는 "퓨어 룸은 우리가 고객들께 제공하는 새로운 서비스의 기준이 될 것"이라며 "퓨어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퓨어룸은 최첨단의 실내공기 청정과정을 통해 패브릭은 물론 객실 벽면에 이르기까지 모든 접촉 표면을 완벽한 살균 상태로 유지한다. 또한 모든 매트리스 및 베개에는 미세먼지나 진드기를 예방할 수 있는 향균 커버가 사용된다.

객실에는 PURE Global의 미국 FDA 클래스 II 의료기기 등급 공기 청정기가 설치돼 있어 지속적으로 공기를 정화하며 공기 내 오염물질을 98%까지 제거한다. 각 객실은 6개월마다 재인증을 통해 철저히 관리되며 퓨어 룸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외부 공기보다 10배 이상 쾌적한 공기를 제공받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문의=02-799-8888).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