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3-28 17:57 (목)
올 가을 키워드는 '힐링(Healing)'
올 가을 키워드는 '힐링(Healing)'
  • 윤세호 기자 seho3@doctorsnews.co.kr
  • 승인 2012.09.21 09:53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가에도 힐링 서비스 열풍이 분다

 

▲임피리얼팰리스서울, 힐링푸드.

요즈음 사회적 키워드가 되어버린 '힐링'. 무더웠던 여름과 일상 속 스트레스로 인해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 할 수 있도록 특급 호텔들이 올 가을 힐링 서비스를 선보인다. 힐링 패키지 및 프로모션을 즐기며 고객이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통해 의미 있고 행복한 시간을 갖도록 준비한다. 원하는 서비스에 맞춰 진정한 힐링의 의미를 발견하고 풍요로운 가을의 정취를 만끽해보면 어떨까?

Healing Relaxation '객실'에서 힐링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가을을 맞이해 지친 심신을 힐링 할 수 있는 '가을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카페 엘리제 2인 조식·전통차 또는 홍시주스 2잔·수영장 및 휘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과 사우나 50% 할인·특별선물로 캐나다 천연 화장품 브랜드 후르츠앤패션의 아로마테라피 아이템 4종과 힐링 도서로 구성된 힐링 박스 그리고 객실 내 무료 인터넷을 포함한다. 자신을 돌아보고 무더위에 지친 심신을 여유롭게 달래고자 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패키지이다(문의=02-2222-8500).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힐링 파티 가을 패키지'는 자스민 라벤더향의 힐링 센트가 비치된 스탠다드 객실에서 투숙이 가능하며, 로비라운지에서 웰빙 브런치와 스파클링 와인 2잔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스테디셀러 책을 선사하며, 로비라운지에서 아이스 홍시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인 밸런스 웰니스 휘트니스 클럽을 무료로 이용, 다음날 오후 2시까지 체크아웃 연장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문의=02-567-1101).

도심 속 자연이 아름다운 메이필드 호텔의 'Fall in Maple' 패키지는 세 개의 패키지로 구성돼있으며, 단풍이 아름다운 가을의 정취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어서 특별한 선물이 될 듯하다. 메이플 컨셉에 맞춰 패키지 별 선보이는 차와 특선 디너 등의 상품 구성은 물론이며 사은품 및 체험활동 기회로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다(문의=02-2660-9000).

그랜드 힐튼 서울은 추석 동안 빠듯한 일정에서 벗어나 안락하고 편안한 휴식을 할 수 있는 '달맞이 패키지'와 '보름달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자몽향이 첨가돼 깔끔한 맛을 지닌 국순당 막걸리 아이씽 2캔이 제공돼 한가위의 분위기를 한껏 더해준다(문의=02-2287-8400).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는 특별히 싱글족을 위한 '두낫폴! 싱글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룸 1박·휘트니스 센터 24시간 이용·1인 무료 조식·객실 내 무료 영화·룸서비스 그리고 도서문화상품권을 증정해 싱글들이 편안히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조식 뷔페와 룸서비스메뉴를 샐러드와 과일 등의 저칼로리 메뉴로 구성했다(문의=02-2638-3110~2).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은 힐링 트렌드에 발맞춰 스위트 스타일의 객실과 수 휘트니스 센터 입장, 파크카페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 등을 기본으로 투숙 기간 중 라이브러리 라운지에서 하이티 & 디저트 세트를 제공, CGV 영화 예매권 2장을 무료로 증정하는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문의=02-2090-8025).

서울 신라 호텔은 물의 도시 베니스를 컨셉으로 '드림 인 베니스' 패키지를 선보이며 가을의 힐링을 추천한다. 야외수영장을 물의도시 베니스로 변신시켜 몽환적인 베니스의 가을밤 분위기를 자아낸다. 디럭스룸 1박과 드림 인 베니스 와이너리 투어의 2인 입장권 그리고 드림 인 베니스 와이너리 투어 내에 새롭게 선보이는 풀사이드 브라세리의 15% 할인 혜택까지 즐겨보자(문의=02-2230-3310).

제주 신라 호텔은 문라이트 스위밍·프라이빗 비치 하우스에서의 낭만적인 휴식·클래식 와이너리 투어·아름다운 제주의 풍광 아래서 즐기는 공연 그리고 파크뷰에서의 조식 등의 힐링 프로그램이 포함된 가을 여행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문의=1588-1142).

Healing Spa '스파'에서 힐링

▲리츠칼튼 서울, 떼마에 스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2박 이상 투숙 가능한 '뷰티풀 오텀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릴랙세이션 풀이 있는 객실에서의 투숙·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2인 조식 및 반얀트리 최고급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 무료 이용·피자 아이스크림이 포함된 에프터눈 티·90분 스파 이용권(1인) 또는 더 페스타 비스트로에서의 '가을 디너 세트(2인)' 중 선택할 수 있다. 1박 기준 57만 3000원에 도심 속 휴식과 재충전을 만끽할 수 있다(문의=02-2250-8000).

파크 하얏트 서울의 파크 클럽은 부와 장수의 상징이자 만병통치약으로 알려져 온 제이드스톤을 사용하는 전신 페이셜 및 바디 트리트먼트 '트랜퀼리티 제이드 트리트먼트'를 선보인다. 90분간 진행되는 이 트리트먼트는 제이드 스톤으로 혈액과 기의 순환을 최적화한 후 트랜퀼리티 오일로 마사지를 한다. 제이드의 효능으로 여름 동안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나쁜 기운을 흡수해 심신의 안정을 되찾아 보자(문의=02-2016-1176).

리츠칼튼서울은 심신의 안정과 여유를 위한 '폴 인 릴랙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수페리어 디럭스 룸에서 1박, 피트니스 클럽과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1시간 30분간 2명이 프랑스 떼마에 스파를 함께 즐길 수 있다(문의=02-3451-8114).

롯데호텔월드는 스파 프로그램이 포함된 '힐링사랑 설(雪) 화(花) 수(秀)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룸 1박·크리스피 크림 이용권·롯데 시네마 영화 관람권을 기본으로 릴랙스 프로그램('힐링사랑 설(雪) 패키지'), 퓨리파잉 프로그램('힐링사랑 화(花) 패키지') 그리고 스페셜 프로그램('힐링사랑 수(秀) 패키지') 3종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문의=02-411-7777).

Healing Food '음식'으로 힐링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카페 아미가는 '헬씨 런치 뷔페'를 선보인다. 자연을 그대로 담아낸 마크로비오틱 메뉴와 오리·톳·버섯·연잎 등을 산야초에 발효 숙성시켜 만든 효소 메뉴 등 다양한 건강식 메뉴를 선보이며 진정한 힐링 푸드를 제공한다(문의=02-3440-8000).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제주산 토종닭과 제주산 전복 및 한라산 표고버섯·제주 당근·제주산 유기농 등 유기농 식재료를 이용한 '제주의 맛' 유기농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유기농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와 하수오잎차·보리순차·겨우살이차·꾸지뽕차 등의 제주 전통차를 선보인다(문의=064-735-8485).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