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소개 메뉴 및 페이지 레이아웃 개선 통해 정보 획득 편의성 높여
이번 리뉴얼의 큰 특징은, 지난 4월 <'5(Oh)~Yes!' 로타텍® 아기모델 선발대회>에서 선발한 1∼3등 3명의 아기모델 사진을 활용한 점이다.
메인 페이지를 비롯한 각 페이지마다, 아기모델들의 사진을 적용·배치해, 이들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로타텍® 브랜드 이미지가 서로 부합되도록 했다.
로타텍 패키지의 5가지 메인 컬러를 모티브로 한 구성을 선보여, 로타텍 제품과 홈페이지 간의 디자인 통일성을 부여했고, 소비자들이 보다 정확하고 알기 쉽게 정보를 찾아볼 수 있도록 컨텐츠 소개 메뉴 및 페이지 레이아웃을 개선해 편의성을 높였다.
또 2009년 5월 전문의약품 최초로 로타바이러스 장염 질환에 대한 정보 제공을 위해 진행한, 약 30초 가량의 로타텍 TV광고 동영상도 볼 수 있도록 했다.
한국MSD 관계자는 "온라인상에 산재돼 있는 로타바이러스 위장관염에 대한 정보를 로타텍 홈페이지를 통해 정리해, 소비자가 좀더 쉽게 정확한 정보를 알 수 있도록 했다"며 "새롭게 선보인 로타텍 홈페이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로타바이러스 위장관염에 관한 지식 및 정보를 쉽고 친근하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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