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19 10:04 (금)
가을 맞아 식탁 물들인 특급호텔 컬러 푸드 프로모션

가을 맞아 식탁 물들인 특급호텔 컬러 푸드 프로모션

  • 윤세호 기자 seho3@doctorsnews.co.kr
  • 승인 2012.09.07 09:47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채로운 색으로 식욕 돋우고, 다양한 맛으로 식욕 사로잡아

 

▲르네상스서울호텔, 레인보우 리조또 프로모션

유난히도 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가을이 찾아왔다. 특급호텔들에서 준비한 지친 여름의 피로를 달래줄 가을맞이 건강 음식들이 화려해졌다.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는 속담도 있듯, 컬러 푸드 프로모션으로 진행되는 요리들은 고객들의 관심도 끌고 입맛도 사로잡는다. 이번 가을에는 천연 재료 고유의 색을 살려 다양한 메뉴로 식탁을 물들인 특급호텔들의 컬러 푸드 프로모션을 즐겨보면 어떨까?

▶르네상스 서울 호텔

이태리 레스토랑 토스카나에서는 10월 2일까지 7가지 빛깔의 레인보우 리조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식전 안티파스토는 샐러드 뷔페로 즐기고 이태리 정통 채소 수프·메인 메뉴 리조또 그리고 와인과 디저트는 테이블에서 직접 서빙돼 편안한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다. 리조또는 버섯·가지·시금치·해산물·샤프란·닭고기 그리고 먹물을 주재료로 한 7가지 색깔의 레인보우 리조또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문의=02-2222-8647).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컬러푸드 '컬러 유어 플레이트'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올데이 다이닝 더뷰(The View)에서는 음양오행을 이용한 5가지 색깔과 맛 그리고 건강까지 생각한 런치 메뉴 '컬러 유어 플레이트(Color Your Plate)'를 연중 선보인다. 애피타이저·메인·디저트까지 4가지 코스로 이뤄진 이 메뉴는 각기 다른 색깔로 각기 다른 특별한 효능이 있어 가을맞이 건강 음식으로도 제안한다(문의=02-450-4467).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델리 아마도르와 로비라운지 델마르에서는 30일까지 가을철 입맛을 돋워줄 빨강·주황·노랑 등 무지개 색의 다양한 과일 스무디와 주스를 선보인다. 빨강색의 딸기 스무디와 노랑색의 망고 스무디·보라색의 블루베리 스무디 등을 아마도르에서, 주황색의 당근 주스·노랑색의 망고 요거트 주스·보라색의 블루베리 주스 등은 로비라운지 델마르에서 선보인다(문의=02-3440-8000).

▶플라자호텔

보라색을 호텔의 정체성을 대변하는 컬러로 지정해 다양한 식음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일식당 무라사키는 식당 이름부터 일어로 퍼플을 의미한다. 고대부터 '권력'과 '품의'의 색상으로, 현대에는 신비로운 치유의 색으로 인지되며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레스토랑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무라사키에서 진행되는 남해안 명물 개복치와 성대를 활용한 가이세키 특선 메뉴 중 가을 제철의 자색 고구마를 활용해 만든 보라색 '만주' 과일 데코레이션은 미각뿐만 아니라 시각의 즐거움을 더한다. 또 로비층의 더라운지에서는 시그니처 칵테일로 레드와인과 보드카로 만들어진 퍼플을 맛 볼 수 있다. 이 메뉴는 10월 31일까지 준비된다(문의=무라사키 02-310-7100 / 더라운지 02-310-7400).

▲팔래스호텔, 더궁 '컬러 소면'
▶서울팔래스호텔

뷔페 레스토랑 '더궁'에서는 9월 중순까지 밋밋한 하얀 면발 대신 다양한 컬러의 면으로 고객의 시각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짙푸른 초록색의 쑥면·화사한 다홍색의 자색고구마면·하얀 밀면 등 천연 식재료로 면을 뽑아 자연스레 식재료의 빛이 날뿐 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은 면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옅은 분홍색을 띄는 홍춘이면·하얀색의 밀면·초록색의 클로렐라 생면 등 다양한 색깔의 면이 준비돼 있어 각기 다른 면 요리에 따라 선택해서 먹을 수 있다(문의=02-2186-6885~6).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로비라운지에서 가을을 맞아 11월 말 까지, '감붉은 색의 비타민C -홍시'를 주스로 만들어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로회복과 숙취해소 그리고 비타민 섭취에 좋은 홍시 주스는 영양소도 풍부하지만 보기에도 좋은 주홍색으로 식욕을 돋우는 효과도 있다.

홍시를 얼려 주스로 만든 '아이스 홍시 주스'·'아이스 홍시 수정과'·'아이스 홍시 요거트 쉐이크'·'아이스 홍시 슬러쉬'·'아이스 홍시 다이쿼리' 등 홍시를 다양한 종류의 음료로 선보인다(문의=02-531-6611).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