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25 10:57 (목)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특급호텔 결혼식 엿보기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특급호텔 결혼식 엿보기

  • 윤세호 기자 seho3@doctorsnews.co.kr
  • 승인 2012.08.17 10:52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하고도 다양한 혜택이 담긴 가을 프로모션

특급호텔에서는 하반기 웨딩시즌을 맞아 예비 신랑신부 모시기에 분주하다.하지만 일생에 단 한번뿐인 결혼식이라지만 특급호텔 예식비가 만만치 않은 것이 현실. 그러나 잘 찾아보면 좀 더 실속있고 알찬 혜택을 받을 수 있다.지금 특급호텔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웨딩프로모션은 어떤것이 있을까?

▲ 클래식과 모던함이 함께 어우러져 웅장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롯데호텔월드 크리스탈볼룸.
롯데호텔월드의 맞춤형 테마웨딩

하객에게도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하는 웨딩 트렌드를 선도하는 롯데호텔월드. 틀에 박힌 결혼식에서 탈피, 자신만의 컨셉을 담은 개성 있는 테마 웨딩 연출로 요즘 떠오르고 있다. 특히 롯데호텔월드가 가진 특별한 로비 속 'Blessing 계단'은 신랑신부의 입장과 퇴장 시 다양한 퍼포먼스 연출이 가능해 이벤트 혹은 사진 촬영의 명소로 손꼽히고 있다.

▶엔젤리너스 웨딩 / 10월 4일 천사데이 단 하루, 엔젤리너스 신랑신부를 위한 특별한 웨딩을 위해 블레싱계단에서 어린 천사들의 세레모니 연출과 순백의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해줄 블랙버진로드 이벤트를 펼친다. 식음료 20% 할인 및 500만원 상당하는 스드메 패키지를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웨딩 / 호텔 로비부터 웨딩홀 까지 이어지는 파티 데커레이션을 컬러별 테마로 연출해 스케일 있는 웨딩파티를 선보인다. 웨딩메뉴 25% 할인·크리스마스 데커레이션·블레싱계단 캔들장식·식전 소프트 드링크 리셉션 등 무려 3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2013 Winter Hilling Promotion / 2013년 1~3월 사이, 신랑신부의 릴렉스한 웨딩에 초점을 맞췄다. 블레싱계단 및 글라스 엘리베이터의 포토 패키지 제공 및 폐백실·신부대기실에서 힐링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것이 그 것. 식음료 10% 할인 및 본식 스토리 앨범 제작(150만원 상당)을 무료로 해주는것이 눈길을 끈다(문의=02-411-7575).

▲ 시간 제한 없이 여유롭고 시크릿한 웨딩을 즐기는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의 로맨틱한 소규모 웨딩

북적대고 형식적인 결혼식에 다녀올 때마다, 누구나 한번쯤은 '가족 친지들만 모여 오붓하고 화기애애한 소규모 웨딩을 했으면…'하고 상상했을 것이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이런 기대에 부흥해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소규모 웨딩을 선보인다.

식장 데커레이션에 선택 의무사항이 없어, 원하는 스타일과 가격으로 자유롭게 제작할 수 있으며 프리 웨딩 파티-본식-에프터 웨딩 파티 등 재미있고 다양하게 이벤트를 구성할 수 있다. 또한 하객이 100명 이상일 경우 호텔의 3층을 모두 사용 할 수 있고, 사용 시간에 제한이 적어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낮에는 높은 전면 통창으로 들어오는 눈부신 햇살이 가득한 화사로운 웨딩을, 저녁에는 영롱한 캔들 장식과 화려한 도심의 야경을 배경으로 한 로맨틱한 웨딩을 연출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일정 금액 이상 이용 시 하얏트 골드 패스포트 포인트가 제공돼 전 세계 파크 하얏트 호텔 또는 하얏트 리조트에서 허니문으로 사용 가능한 2박 무료 숙박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문의=02-2016-1256, 1250).

그랜드 힐튼호텔의 겨울 웨딩 프로모션

그랜드 힐튼 호텔은 11∼12월 웨딩을 준비하는 신랑신부에게 다양한 특전과 서비스 준비한다. 300명 이상의 하객 초대 시 허니문과 함께 달콤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크리스마스 데코 기프트·무료 메뉴카드·웨딩 후 긴장된 몸과 마음을 이완시킬 수 있는 라 끄리닉 드 파리 스파 이용권 2인·저녁 웨딩 시 플라워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한다(문의=02-2287-8079).

▲  21일  '더 스타일리쉬 클래식, 2012 그랜드 앰배서더 웨딩' 이 열리는 그랜드 앰베서더 서울 호텔.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더 스타일리쉬 클래식' 웨딩 페어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21일, 클래식 스타일에 모던함과 세련미를 더해 품위와 품격을 강조한 컨셉 웨딩을 시연, 행사 당일 2012년 웨딩을 예약하면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는 '더 스타일리쉬 클래식, 2012 그랜드 앰배서더 웨딩' 웨딩페어를 연다.

고전적인 유럽피안 스타일을 선보여온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웨딩의 이번 웨딩 컨셉은 로맨틱과 은은함을 기본으로 하는 클래식 스타일 웨딩에 모던함과 세련미를 더해 품위와 품격으로 강조한다. 이와 함께 2013년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퓨전한식 6코스 웨딩메뉴 시식과 푸드 프레젠테이션 쇼를 감상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되며, 이외에 샴페인 리셉션 및 웨딩 드레스 쇼와 웨딩 관련 유명 업체들의 상품 전시 및 관람 등 웨딩 전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웨딩 페어 당일 2012년 예식을 예약하는 커플은 웨딩 패키지 혜택 이외에 지불 보증인원에 따라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예식 비용 할인·음료 및 식대 10∼15% 할인·꽃 장식 10% 할인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웨딩페어 당일에는 총 3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벌일 예정이다(문의=연회예약실=02-2270-3123 / 참가신청= http://grand.ambatel.com).

▲  'it' 웨딩 가을 프로모션을 준비하는 르네상스 서울 호텔.

르네상스 서울 호텔의 'it' 웨딩 프로모션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2013년 초, 다가오는 겨울에 결혼식을 계획하는 예비 신랑신부들을 위해 가을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it' 웨딩 가을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2013년 1~2월 중 350명 이상의 예식을 계약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식사 특별 메뉴와 음료 및 주류 10% 할인, 청첩장 500매 무료, 휘장 장식 비용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다.

더불어 결혼하는 모든 고객은 객실·레스토랑 이용권 및 케이크 교환권 등이 포함된 웨딩 멤버쉽 카드를 발급해준다. 대형 화이트 커튼과 크리스털로 장식된 우아한 웨딩을 꿈꾼다면 다이아몬드 볼룸에서, 차별화된 감동을 선사하는 하우스 웨딩을 선호한다면 4층의 유니버셜 홀이 적격이다(문의=02-2222-8600).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