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18 16:45 (목)
고객만족 "이렇게 하면 됩니다"

고객만족 "이렇게 하면 됩니다"

  • 송성철 기자 good@doctorsnews.co.kr
  • 승인 2012.05.23 10:28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병원행정관리자협회 대학병원회 6월 1일 병원경영학술대회

▲ 제정환 병원행정관리자협회 대학병원회장
대한병원행정관리자협회 대학병원회(회장 제정환·연세의료원 사무부처장)는 6월 1일 서울아산병원 대강당에서 '고객만족을 위한 환자경험 관리'를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

대학병원의 환자관리 경험을 서로 나누기 위해 열리는 이날 세미나에서는 <고객경험관리>의 저자 김영한 창조경영아카데미 대표를 초청, '환자경험관리' 주제 특강이 열리며, 이창준 보건복지부 의료정책과장이 '정부의 건강보험정책 방향'에 대해 소개한다.

세미나에서는 ▲마케팅전략과 고객관리(서찬주 숙명여자대학교 교수) ▲보라매병원의 고객경험관리(조소연 보라매병원 경영혁신실장) ▲고객이 바라보는 병원(노진섭 시사저널 의학기자) ▲고객만족과 직무스트레스 대처(주현덕 멘탈케어센터 대표) 등의 강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제정환 대학병원회장은 "새로운 환자 관리의 패러다임을 다각적으로 논의하는 이번 세미나에서 환자경험이 얼마나 중요한지 공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세미나에서 접한 소중한 아이디어와 제안들을 병원 현장에 적용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좋은 결실을 거두길 바란다"고 밝혔다.

세미나 참석자는 대학병원행정관리자협회 홈페이지(www.kcha.or.kr)에서 신청한 후 참가비 6만원(연제집·중식 제공)을 입금(신한은행 140-005-002427 예금주 대한병원행정관리자협회)하면 된다. 문의(☎02-2228-1284).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