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24 17:15 (수)
서울양병원 고객만족실천위원회 발대식

서울양병원 고객만족실천위원회 발대식

  • 이영재 기자 garden@kma.org
  • 승인 2012.04.16 09:54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양병원은 4월 12일 고객만족실천위원회 발대식을 가졌다.
서울양병원은 4월 12일 고객만족실천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내원고객을 위한 서비스 향상과 쾌적한 진료환경 조성에 박차를 가하고 나섰다. 양병원은 지난해 12월 고객만족 실천과 고객고충을 처리하기 위한 내부규정을 제정하고 직원 8명을 선발해 고객만족실천위원회를 구성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양병원 내원 고객 가운데 선정된 15명으로 구성된 지역위원도 참석했다. 고객만족실천위원회 초대단장으로는 국내 여자 마라톤 최대완주 기록 보유자인 정미영 홍보대사가 위촉됐다.

양형규 의료원장은 "대부분의 고객은 불만을 이야기하지 않고 떠나기에 고객만족실천위원의 의견이 더욱 중요하다. 지역사회 내에서 병원을 이용하며 나오는 다양한 의견들을 수렴해 잘못된 점을 고쳐나가고 잘하는 점은 더욱 만전을 기해 환자중심의 병원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고객만족실천위원회는 약 1년간 양병원의 각종 질병 교육 등에 적극 참석해 지역 건강 지킴이로서의 역할도 함께 담당할 예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