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25 18:04 (목)
올 봄, 싱그러운 딸기 향에 취해보자

올 봄, 싱그러운 딸기 향에 취해보자

  • 윤세호 기자 seho3@doctorsnews.co.kr
  • 승인 2012.03.06 11:14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로비라운지 앤 델리, '베리-웰 페스티벌'

상큼한 맛과 신선함으로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딸기. 비타민 C의 여왕으로 불리는 딸기는 귤보다 1.5배, 사과보다는 10배 많으며 뛰어난 황산화 작용으로 봄 햇살에 생기기 쉬운 기미나 주근깨 예방·피로회복·노화방지·항암작용 등 다방면에서 효과가 뛰어나 맛은 물론 건강에도 좋은 봄철 대표 과일이다. 추운 겨울 내내 잠들어 있던 미각을 깨우고 상큼한 봄내음을 만끽하고 싶다면 특급호텔에서 준비한 다양한 딸기의 매력에 빠져보자.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로비라운지 앤 델리, '베리-웰 페스티벌'
로비라운지 앤 델리에서 3월 31일까지 봄철 과일의 여왕 딸기와 블루베리·라즈베리 등을 이용한 '베리-웰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100% 딸기로만 갈아 만든 후레쉬 스트로베리 주스, 시력보호와 백내장 예방에 탁월한 슈퍼프루트 블루베리 주스, 노화방지에 효과적인 라즈베리 주스 등 총 4가지 종류가 준비된다. 이외에도 신선한 딸기와 바삭한 쿠키가 어우러진 스트로베리 & 블루베리 타르트, 오후의 나른함을 상큼하게 깨워 주는 스트로베리 컵 케이크, 달콤함과 부드러운 치즈의 환상적인 조합 딸기 치즈케이크 등 다양한 베리로 디자인된 케이크 총 7종을 만나볼 수 있다(문의=02-2270-3101).

 '딸기 디저트·칵테일 프로모션'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라운지, 새콤달콤 딸기의 향연 '딸기 디저트·칵테일 프로모션'
로비 라운지에서는 4월 22일까지 딸기를 이용한 케이크·푸딩·쿠키·초콜릿 등 다양한 종류의 딸기 디저트 뷔페를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딸기로 만든 주스·에이드·스무디·칵테일 등 딸기 칵테일 프로모션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금요일부터 일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선보이는 딸기 디저트 뷔페에서는 부드러운 이탈리안 푸딩 딸기 파나코나, 상큼한 딸기 크림을 한껏 맛 볼 수 있는 딸기 슈크림, 마카롱 등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가 선보인다. 또한 딸기 미니롤 케이크, 한 가득 딸기가 올려진 딸기 타르트, 새콤 달콤한 딸기 초콜릿 딥 등은 신선한 딸기의 본연의 맛을 즐길 수가 있다. 또한 딸기 칵테일 프로모션은 신선한 딸기에 인삼이 결합된 딸기 인삼 주스·딸기와 파인애플·패션프루츠 주스가 가미된 딸기 크러쉬 등의 무알콜 칵테일과 애플 민트의 상큼한 맛에 신선한 딸기의 맛이 조화를 이룬 딸기 모히토, 럼과 부드러운 코코넛의 조화가 일품인 딸기 콜라다 등을 4월 30일까지 시간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다(문의=02-3430-8603).

그랜드 하얏트 서울 로비 라운지, '스트로베리 칵테일-딸기 벨리니'
로비 라운지에서는 새콤달콤한 딸기를 이용한 딸기 벨리니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비타민 C가 풍부한 딸기의 새콤달콤함에 샴페인의 부드러운 거품과 톡쏘는 맛이 일품인 '딸기 벨리니'를 즐길 수 있다. 로비 라운지는 10미터 높이의 전면 통 유리창을 통해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한강의 전망을 한눈에 담을 수 있으며, 봄부터 개장하는 야외 테라스에서 신선한 봄바람과 함께 딸기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봄의 미각을 자극하는 딸기 벨리니는 5월 31일까지 로비 라운지에서 선보인다(문의-02-799-8165).

'스트로베리 페스티벌'
롯데호텔서울 더 라운지, '스트로베리 페스티벌'
더 라운지에서는 딸기를 이용한 다양한 주스와 케이크를 선보이는 '스트로베리 페스티벌'을 오는 31일까지 벌인다. 행사기간 중 더 라운지에서는 샴페인과 함께 생크림을 듬뿍 담은 딸기 플레이트와 딸기 마카롱·초콜릿·쉐이크 등 딸기의 풍미를 살린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 메뉴를 판매한다. 본격적인 봄이 오기 전, 더 라운지의 딸기를 이용한 건강 음료와 웰빙 디저트와 함께 봄의 미각을 미리 느끼며 지친 생활의 활력을 되찾아보자(문의=02-317-7131).

플라자호텔 더라운지, '스위트&리프레싱 스트로베리 주스'
복층형 구조의 까페 & 바 더라운지에서는 딸기를 이용한 '스위트 & 리프레싱 스트로베리 주스'를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시즌마다 신선한 제철과일 주스를 선보이고 있는 더라운지의 이번 프로모션은 생 딸기로 만들어 신선한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딸기주스뿐만 아니라 딸기와 잘 어울리는 라즈베리·바나나 등과의 조화로 만들어진 주스에서도 봄의 싱그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100% 딸기로 만든 '후레시 스트로베리 주스', 딸기에 라즈베리를 더해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스트로베리 & 라즈베리 주스', 그리고 딸기와 바나나의 조화로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스트로베리 & 바나나 주스'등 총 3가지이다(문의=02-310-7400).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로비라운지, '델마르의 딸기 축제'
로비라운지 델마르에서는 4월 30일까지 신선한 딸기를 갈아서 만든 딸기 주스, 피로회복·면역력 강화에 좋은 생딸기 복분자 주스, 미네랄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딸기 바나나 주스, 딸기 쉐이크, 딸기 젤라또 등 다양한 메뉴로 '딸기축제'를 발인다(문의=02-3440-8123).

IP 부티크 호텔, 카페 아미가
아미가에서는 5월 20일까지 제철 딸기를 맘껏 맛볼 수 있다. 쉐이크와 주스를 주문하면 딸기 케이크가 함께 제공되어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데, 특히 딸기의 상큼함과 톡쏘는 맥주의 맛이 이색적인 조화를 이루는 딸기 생맥주, 입에서 살살 녹는 얇은 크레페와 달콤한 딸기가 어우러지는 딸기 크레페는 먹는 재미와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문의=02-3702-8033).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딸기의 모든 것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
로비 라운지·바에서는 3월 한 달 동안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에서 딸기로 만든 디저트와 함께 커피 혹은 차를 즐길 수 있는 있는 프로모션이다.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는 뷔페 스타일로 제공되며, 제철 과일인 딸기를 이용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새콤달콤한 딸기와 부드러운 식감의 요거트와의 만남인 스트로베리 요거트 미니 무스·신선한 딸기가 들어있어 달콤하면서 촉촉한 티라미수·핑크색의 딸기 마카롱·파이 위에 딸기가 가득한 미니 파이·딸기를 초콜릿 분수에 찍어 먹는 딸기 퐁듀 등이 제공된다(문의=02-2211-1740).

밀레니엄 힐튼 로비 라운지 팜코트, 싱싱한 딸기를 이용한 '딸기축제'
팜코트에서는 딸기를 이용한 '딸기축제'를 3월, 4월 두 달간 선보인다. 신선한 최상품 딸기만을 엄선해 선보이는 딸기축제에서는 '생과일 딸기 주스'·'딸기 마가리따'·'딸기 딜라이트'·'딸기 후로즌 다이퀴리'·'달콤하게 절인 딸기와 초콜릿 사바랭 케이크'·'초콜릿을 살짝 입힌 딸기 치즈 케이크'·'신선한 딸기와 망고 샤베트'·'딸기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크렙 수제트'·'딸기 타트와 녹차 아이스크림' 등의 메뉴를 즐길 수 있다(문의=02-317-3058).

르네상스 서울 호텔 트레비 라운지, '딸기 프로모션'
트레비 라운지에서는 새콤달콤한 딸기를 이용한 주스와 케익을 선보인다.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생과일 딸기 주스와 디저트로 안성맞춤인 부드럽고 달콤한 딸기 케익…나른해질 수 있는 계절에 신선한 딸기로 몸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 넣어보자(문의=02-2222-8627).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베리 베리 스트로베리 프로모션'
봄의 전령사 '딸기'로 만든 다양한 음료를 4월 29일 까지 호텔 로비라운지에서 선보인다. 겨우내 웅크렸던 우리 몸에 활력을 줄 상큼한 제철 과일 딸기를 블루베리와 믹스한 '프레쉬 베리 & 블루베리 주스', 자몽·키위·토마토·바나나·사과 등의 과일 중 고객의 취향에 맞는 과일을 선택해 딸기와 믹스해 즐길 수 있는 '믹스 딸기 주스'·'딸기와 복분자 주스'·'딸기 요거트 쉐이크'·'프로즌 딸기 마가리타'·'신선한 딸기 플래터'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문의=02-531-6611).

서울팔래스호텔, '스트로베리 러브'
뷔페&카페 '궁'과 라운지'투톤'에서 4월 30일까지 '스트로베리 러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00% 싱싱한 딸기를 갈아 만든 '생딸기 주스'·건강에 좋은 '생딸기 복분자 주스'·블루베리, 딸기 등 베리알갱이가 씹히는 '베리베리 주스'·'블루베리 쉐이크'·'블루베리 라떼'·'생딸기 복분자 아이스크림' 등 음료 6종, 딸기 쇼트케이크, 복분자 초콜릿 케이크, 딸기 마카롱과 치즈케이크, 딸기 밀푀유의 케이크류 4종을 선보인다. 한편 바구스토에서는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칵테일을 만나볼 수 있다(문의=더궁 02-2186-6885~7 | 투톤 02-2186-6880~1).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베리 베리 스트로베리 시즌 5'
로비라운지 파빌리온에서 제철 딸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베리 베리 스트로베리 시즌 5'을 4월 8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선보인다. 이미 5회째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에서는 제철 딸기를 이용한 딸기 디저트 총 30여 가지 메뉴를 한자리에 마련한다. 앙증맞은 유리 글라스에 담겨 나오는 '딸기 티라미슈'는 겹겹이 쌓인 티라미슈와 함께 진한 딸기의 과즙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함을 맛볼 수 있다. '딸기 까방베르 치즈케이크'와 '딸기 바닐라 크림케이크'는 생딸기 본연의 맛과 부드러운 크림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이 밖에도 '딸기 슈크림'과 '딸기 마카롱' 등 다양한 딸기 디저트 메뉴가 준비된다(문의=02-450-4534).

'토마스 셰프의 스프링 콜렉션'
W 서울 워커힐, '토마스 셰프의 스프링 콜렉션'
20년 이상 특급호텔 베이커리 경력으로 매 시즌 새로운 디저트 콜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W호텔 베이커리의 토마스 셰프가 2012년 봄에 선택한 재료는 딸기와 초콜릿 그리고 망고다. 올해 스프링 콜렉션에서 선보인 세가지 디저트는 라임무스와 바삭한 아몬드 캬라멜 밀푀유를 곁들인 신선한 딸기 샐러드와 피스타치오를 곁들인 스폰지 케이크·바삭한 초콜릿 머랭과 금귤 콤포테를 곁들인 리치 발로나 초콜릿 무스·새콤한 망고젤리와 코코넛 비스킷 그리고 럼을 가미한 망고 쉬폰과 망고 머쉬멜로우로 다양한 과일이 봄의 풍미를 더해줄 예정이다. 판매는 3월 15일부터 한정된 기간동안 키친 팬트리에서 진행된다(문의=02-2022-0111).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로비라운지, 딸기 음료 이벤트
로비라운지 '휘닉스' 에서는 5월까지 생글생글한 딸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메리 베리,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시원한 딸기 주스부터 딸기 쉐이크·딸기 민트 에이드·딸기 아이스크림·딸기 라떼 등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으며, 딸기가 들어간 미니케이크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음료와 미니케이크를 함께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미니케이크를 30% 할인해 준다(문의=02-3282-6121).

서울가든호텔, 딸기 프로모션
로비라운지&바 파티오에서는 입안에서 먼저 느껴질 봄의 기운…딸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딸기 6·7알이면 하루 필요한 비타민 C를 모두 섭취할 수 있다고 한다. 신선하고 상큼한 맛의 딸기 주스와 부드러운 우유 속에 딸기 과즙이 살아 있는 딸기 밀크쉐이크·피를 맑게 하고 면역력 강화와 성인병 예방에 좋은 복분자와 딸기가 만난 딸기 복분자 주스·딸기 복분자 쉐이크 등을 만나볼 수 있다(문의=02-710-7280).

제주신라호텔, 스트로베리 페어 '싱싱한 제주딸기'
로비라운지에서는 3월 말까지 싱싱한 제주 딸기를 이용한 'Strawberry Fair'가 열린다. 메뉴로는 딸기 주스·딸기 복분자 주스·딸기 셰이크·딸기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딸기 주스의 경우 청정지역인 제주 산지에서 직접 딴 싱싱한 딸기만 100% 갈아 그 진한 맛이 일품이다. 또한 딸기와 복분자 원액을 갈아 만든 딸기 복분자 주스도 인기다. 딸기 아이스크림은 생딸기와 생크림이 함께 나와 아이스크림과 생딸기를 함께 맛볼 수 있는것이 장점이다(문의=064-735-5587).

발렌타인 디저트
하얏트 리젠시 제주, 아일랜드 라운지의 발렌타인 디저트,
실내 정원으로 둘러싸인 하얏트 리젠시 제주 로비 라운지…아일랜드 라운지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커플 혹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아모르 디저트' 세트를 3월 15일까지 판매한다. 아모르 디저트 메뉴는 하우스 와인 2잔과 함께 신선한 딸기와 쵸콜릿 및 치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하얏트 리젠시 제주 올해의 인형인 하얏트 드래곤을 선물로 증정한다(문의=064-733-1234).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