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3-29 14:04 (금)
엄마 호텔 놀러가요!
엄마 호텔 놀러가요!
  • 윤세호 기자 seho3@doctorsnews.co.kr
  • 승인 2011.10.14 12:55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 호텔 키즈 마케팅

 
요즘 외식가에선 어린이 고객의 눈높이를 맞춘 다양하고 독특한 키즈 메뉴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분주하다. 맞벌이 부부의 증가와 출산율의 감소 등과 같은 사회적 분위기와 맞물려 최근 자녀 중심의 구매 형태가 증가하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이러한 요인은 캐릭터를 이용한 메뉴, 선물이 포함된 메뉴, 어린이만을 위한 전용 공간 및 서비스 등의 차별화 된 키즈 마케팅으로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가족 단위의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며 키즈 마케팅을 활발하게 이끌고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독특한 이름의 어린이 전용메뉴로 가족 단위의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하 로비 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인 ‘에이트리움 카페’에서는 캐릭터를 활용한 재미있는 이름의 메뉴를 찾아볼 수 있다. 짱구 핫도그·둘리 피자·필드 스페셜·후크 선장의 햄버거 스테이크·신데렐라 스파게티가 키즈 메뉴로 제공되고 있으며, 어린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후크 선장의 햄버거 스테이크이다(문의=02-2287-8270).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는 독특한 디저트 타워가 눈길을 끈다. 어린이들도 좋아하고 남녀노소 가장 인기 있는 디저트 메뉴인 초콜릿과 치즈·아이스크림 코너를 타워 형태로 만들어 고객이 직접 골라 취향대로 만들어 먹을 수 있게 했다. 치즈 디저트 타워에서는 7~8종류의 다양한 치즈 맛을 볼 수 있으며, 아이스크림 타워에서는 원하는 맛의 아이스크림을 골라 타워에서 시리얼과 아몬드 등 구미에 맞는 토핑을 골라 배합해 먹을 수 있다. 또한 초콜릿이 분수처럼 뿜어 나오는 초콜릿 타워는 재미까지 더해 어린이 고객뿐 아니라 어른들의 시선도 사로잡는다(문의 =02-531-6618).

그랜드 하얏트 서울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어린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 잡을 수 있는 그랜드 패밀리 런치 뷔페를 선보이고 있다. 토요일 오후,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하는 점심 식사와 어린이를 위한 이벤트로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테라스 레스토랑 내에 어린이들을 위한 공간을 마련해, 식사를 마친 어린이들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놀이 프로그램이 매주마다 다른 컨셉으로 준비된다.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 프로그램으로는 냅킨아트·찰흙으로 만드는 공예·삐에로 아저씨와 요술풍선 배우기·지점도 공예 등이며 어린이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놀이가 매달 다양하게 구성될 예정이다(문의=02-799-8166).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한 프라이빗 생일 파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피자힐 야외광장에서 10월 31일(월)까지 주중(월~금) 12시부터 21시 사이에 이용 가능한 프라이빗 키즈 버스데이 파티를 선보이고 있으며, 생일을 맞이한 주인공에게는 곰돌이 인형을 증정하고 즉석 기념사진 촬영을 진행한다. 키즈 버스데이 파티는 어린이 입맛에 맞춘 피자와 파스타 등으로 구성된 워너비 세트 메뉴 2종류(택 1)와 다양한 풍선 장식·테이블 데코레이션·생일 케이크 등으로 특별한 파티 분위기를 연출해준다(문의=02-450-4699).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