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3-29 15:21 (금)
가을 향기 물씬 풍기는 계절…호텔에서 문화적 감수성을 채우다
가을 향기 물씬 풍기는 계절…호텔에서 문화적 감수성을 채우다
  • 윤세호 기자 seho3@doctorsnews.co.kr
  • 승인 2011.09.02 11:23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늦더위가 오는가 싶더니 어느새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기운이 감도는 계절, 가을이 다가오는 소리가 곳곳에서 들리는듯 하다. 이렇게 여름은 가고 마는것인지…바야흐로 풍성한 계절이 오고 있음을 가장 잘 느끼게 해주는 것이 바로 줄이어 이어지는 각종 문화 행사일듯 한데…가을 정취를 듬뿍 담은 축제와 공연 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찾는 이들의 발걸음도 분주해지고 있다. 문화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특급 호텔들도 발빠르게 문화 콘텐츠를 활용한 패키지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페스티벌부터 전통무용·뮤지컬·영화·퍼포먼스 등 호텔에서 벌이는 풍성한 문화잔치를 즐기며 그 체취에 흠뻑 빠져보자. 도심속 삶의 여유를 되찾고 호텔 패키지로 품격 있는 시간을 즐길 수 있을 듯 하다.

그랜드힐튼 서울, '옥토버페스트 패키지'.

▶그랜드힐튼 서울, 뮌헨 현지의 축제 분위기를 한국에서 그대로! '옥토버페스트 패키지'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그랜드 힐튼 서울의 옥토버페스트는 내·외국인들 사이에 널리 알려진 연중행사중 하나! 매년 9월, 이틀간에 걸쳐 옥토버페스트가 개최되는 그랜드힐튼 서울 컨벤션 센터는 독일 전통 맥주 축제의 분위기를 즐기려고 모여든 2000여명의 사람들로 가득 채워진다.

저녁 6시부터 시작되는 옥토버페스트에서는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파울라나 맥주와 독일 전통음식, 뮌헨에서 초청한 밴드 'The Paulaner Oktoberfest Band'의 흥겨운 음악으로 열정적인 축제 분위기가 연출되고, 다양하게 준비된 게임들과 푸짐한 선물들은 신나는 기분을 한껏 고조시켜준다.

'2011 옥토버페스트 패키지'는 흥겨운 축제를 열정적으로 즐기다가 시간이 늦어지고 에너지가 다 소모되어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다음날 아침 호텔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도 있어 일석이조다. 패키지에는 그랜드 스위트 2베드 룸 1박과 24만원 상당인 옥토버페스트 입장권 2장·2인 조식 뷔페·수영장 및 체련장 무료 이용의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옥토버페스트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옥토버페스트 입장권 추가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도 있다. 이 패키지는 23일과 24일 단 이틀 동안에만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34만원이다(문의=02-2287-8400).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꽂의 전설 패키지'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처음으로 한국 공연으로만 선보이는 블록버스터급 코리안쇼 '꽃의 전설' 관람과 호텔 숙박을 함께 하는 '꽃의 전설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꽃의 전설 패키지 'The Flower'는 본관 딜럭스룸 1박·더뷰 조식·'꽃의 전설' 공연 R석 관람을 포함한다.
가격은 25만2천원부터. 'The Legend l'는 본관 딜럭스룸1박과 더뷰조식·'꽃의 전설' 디너상품 A석을 포함해 32만 8천원부터이며, 'The Legend ll'는 클럽 딜럭스룸 1박과 라운지 조식·'꽃의 전설' 디너상품 S석과 워커힐 캐릭터 인형까지 선사해 38만 6천원부터 선보인다.

이 쇼는 2010년 오픈 이후 20만 명 이상의 관객이 관람했으며, 전통적 콘텐츠와 현대적 감각이 조화를 이룬 역동적이고 신나는 무대를 보여준다. 워커힐 씨어터에서 선보이는 공연은 월~토요일까지 하루 2회 연다(문의=02-2022-0000).

르네상스 서울 호텔, '디스커버 코리아 패키지'.

▶르네상스 서울 호텔, 한국 고유의 전통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디스커버 코리아 패키지'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더위가 한풀 꺾인 9월을 준비하며 한국 고유의 전통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디스커버 코리아 패키지'를 이 달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온돌방 형식의 온돌 스위트 룸 1박을 포함해 한식당 사비루 별실에서 즐기는 정갈하고 맛깔스러운 2인 디너 코스 메뉴와 전통주 막걸리 1병을 제공한다. 또한 차량 에스코트 서비스가 포함된 우리나라 대표 고전 '춘향전'을 모티브로 한 전통뮤지컬 '미소(MISO)' 관람권과 전통의상을 입고 사진을 찍는 기념 촬영 서비스를 비롯, 무료 조식과 해피아워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클럽층 라운지 이용·면세점 할인 쿠폰·르네상스 레크레이션 센터·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 이용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의 전통이 어우러진 편안한 휴식을 경험하고 싶은 고객이나 부모님 또는 외국인 지인에게 기억에 오랫동안 남을 의미 있는 경험을 선물하고 싶은 사람에게 안성맞춤 일듯 하다. 가격은 89만 9천원(문의=02-2222-8500).

▶세종호텔, 점프(JUMP) 공연과 함께하는 '퍼포먼스 패키지'

세종호텔은 고객의 감성을 길러주는 문화 공연 제휴 이벤트를 마련, 올 12월 31일까지 무술을 기반으로 액션과 댄스·아크로바틱이 절묘하게 결합된 공연 '점프'와 함께하는 2가지 종류의 '퍼포먼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로즈마리 패키지는 '점프' 공연 관람권과 더불어 객실에서 남산의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숙박과 조식이 포함돼 있으며, 쟈스민 패키지는 조식만 제외된다. 공통으로 객실 내에는 와인이 증정돼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여유로운 아침을 맞이할 수 있도록 체크아웃 시간을 오후 2시까지 연장할 수 있다. 이외에도 호텔 내 레스토랑 이용 시 10%할인(커피숍 제외) 혜택이 있다. 가격은 각각 17만 6000원, 15만원이다(문의=02-3705-9115~6).

▶롯데호텔서울, 고객 스스로의 취향에 맞는 혜택으로 패키지를 구성하는 'DIY(Do it yourself) 패키지'

롯데호텔서울은 고객 스스로 취향에 맞는 것만으로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도록 스스로 설계할 수 있는 'DIY(Do it yourself) 패키지'를 만들었다. 이번에 선보이는 'DIY 패키지'는 호텔에서의 편안한 하룻밤을 기본으로 문화체험형의 '두 액티비티(Do Activity)'·릴렉스형의 '잇 잇(It Eat)'·파티형의 '유어셀프 기프트(Yourself Gift)' 등 성격 별로 나뉜 3가지 옵션 중에서 고객이 원하는 것을 하나씩 선택해 하나의 패키지를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

'두 액티비티' 옵션에는 키자니아 가족권(성인 1인·어린이 1인)·롯데시네마 샤롯데관 예매권 2매·넌버벌 퍼포먼스 비밥 예매권 2매, '잇 잇' 옵션에는 조식뷔페 2인 이용권·델리카한스 케이크 교환권 1매·피에르 바 칵테일 2잔 이용권, '유어셀프 기프트' 옵션에는 객실 내 풍선장식 서비스·객실 내 로맨틱 부케와 레드와인 1병·치즈플래터 셋팅 서비스·호텔 내 레스토랑 디너 2인 이용권이 포함되며, 각 옵션에서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하나씩 선택해 패키지를 구성하는 것으로 가격은 42만원이다.

이 패키지는 연말까지 선보이며, 매달 옵션별 혜택에 변화를 줄 예정이다(문의=02-759-7311~5).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