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 임산부용 튼살크림 '루시아라' 출시
바이엘, 임산부용 튼살크림 '루시아라' 출시
  • 김은아 기자 eak@doctorsnews.co.kr
  • 승인 2011.04.11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부인과에서 전문의와 상담 후 구입 가능

 
바이엘헬스케어는 임산부용 튼살크림 '루시아라'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루시아라는 기름에 물이 분산되어 있는 형태(water-in-oil)의 크림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수분 증발 차단 장벽을 형성해 이중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효과가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섬유아세포를 자극해 콜라겐합성을 촉진하는 젖산을 함유하고 있으며, 24시간 보습효과가 지속돼 사용이 편리하다고 덧붙였다.

바이엘헬스케어는 "의약품 전문 기업인 바이엘이 성분 사용부터 검사 기준까지 모든 측면에서 엄격한 기준을 적용해 생산·공급하는 튼살 크림으로 피부에 대한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정제된 의약품 등급 원료만을 사용했다"며 "알레르기 유발 물질로 알려진 성분들(파라벤 혼합물·세틸스테아릴 알코올·라놀린)을 포함하지 않은 무향 무취의 크림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하기 위해 13가지 성분만 포함하고 있다. 임산부의 피부를 알칼리화하거나 가려움을 유발할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피부 본연의 ph와 가깝게 만들어졌다"고 설명했다. 

루시아라는 샤워 후 가볍게 물기를 닦은 후 복부·가슴 등에 골고루 찍어 톡톡 두드리면서 마사지하면 된다. 현재 출시되어있는 튼살 관련 제품들은 튼살을 완벽하게 예방할 수는 없지만 수분 공급과 탄력개선을 통해 튼살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루시아라는 서울과 대도시의 중대형 산부인과에서 전문의와의 상담 후 구입할 수 있으며, 재구매 때는 루시아라 홈페이지(www.luciara.co.kr)를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