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24 19:01 (수)
살금살금 조심스럽게 다가오는 봄! 봄!

살금살금 조심스럽게 다가오는 봄! 봄!

  • 윤세호 기자 seho3@doctorsnews.co.kr
  • 승인 2011.03.25 10:18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급호텔에서 느껴보는 포근한 봄의 시작을…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 스페셜 메뉴!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가 2011년 봄을 맞아 뷔페 메뉴 외에 '3종류의 더 스퀘어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뷔페 레스토랑에 모두가 즐기는 '뷔페 메뉴'만 있다고 생각한다면 오산!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더 스퀘어 뷔페 레스토랑은 특별한 날, 남다른 메뉴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세 종류의 '더 스퀘어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이 메뉴를 이용할 경우 플라워와 캔들이 고급스럽게 장식된 테이블에서 뷔페 메뉴를 이용할 수 있으며 뷔페 코너에서 음식을 덜어오는 번거로움을 덜어주는 '스페셜 단품 요리'를 맛볼 수 있다. A코스는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이 달의 와인 1잔'과 뷔페 식단을 이용할 수 있으며 1만원을 추가하면 되고,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이 달의 와인'에 '담백한 도미살 구이·바닷가재 그리고 전복'이 추가된 B 코스는 기존 요금에 2만 5000원을 추가하면 된다.

뷔페 메뉴에 '참치 도로·도미'등의 일식 사시미와 '와다·산마·연어알' 그리고 '쇠고기 안심 구이와 양고기 가슴살 구이·계절 과일'등이 추가된 푸짐한 C코스는 기존 가격에 4만 5000원을 추가하면 이용할 수 있으며 '샴페인 1잔'이 제공된다. 똑 같은 뷔페 메뉴가 지루하다면 위의 세 종류 단품 메뉴를 추가해 보는 것도 좋을듯…(문의 : 02-531-6618).

 

 
▶서울신라호텔, '애프터눈 티와 함께 하는 봄날의 휴식'

서울신라호텔에서는 영국 정통 스타일을 따르면서 컨템포러리한 비쥬얼과 맛으로 재구성한 '애프터눈 티와 함께 하는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쁘띠 패스트리·스콘·핑거 샌드위치 종 등이 담긴 우아한 3단 은기 트레이와 프리미엄 티로 구성된 애프터눈 티(2인 세트)를 봄볕 따스한 '더 라이브러리'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다.

애프터눈 티는 현재 유럽 및 아시아 유명 호텔마다 호텔의 개성을 담은 시그니처 서비스로 선보이고 있는 아이템으로, 최근 서울신라호텔에서도 오랜 준비 끝에 처음 선보인다. '애프터눈 티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수페리어룸 1박에 사우나 50% 할인 및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를 즐길 수 있다.

봄 향기를 만끽하고 싶은 오후…보는 멋과 먹는 맛으로 달콤한 휴식과 감동을 느껴보자. '애프터눈 티 패키지'는 4월 30일까지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더 라이브러리 라운지에서 오후 2~6시 사이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24만원부터다(문의 : 02-2230-3310).

 
▶그랜드 하얏트 서울, 리델 '와인 글라스 테이스팅' 이벤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는 한 차원 품격 높은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와인 글라스 테이스팅' 이벤트를 벌인다. 이 이벤트는 세계적인 와인 글라스 메이커 회사인 리델과 함께 와인의 맛을 더욱 잘 음미할 수 있도록 벌이는 행사로, 와인 글라스에 따라 다르게 느껴지는 와인의 향과 맛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세계적인 와인 글라스 메이커 리델사 CEO 막시밀리안 J 리델씨가 직접 이번 행사에 참여해 포도 품종에 따라 다른 종류의 와인 글라스에 시음을 하여 와인잔에 따라 다른 와인의 풍미를 맛볼 수 있게 도와준다. 이와 함께 다양한 와인 테이스팅과 함께 와인과 마리아주를 이룰 4코스의 디너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참석한 모든 고객에게는 3종류의 와인 글라스로 이루어진 리델 기프트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오는 31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 30분 사이 진행하며 인원은 50명 한정이니 서두르는 것이 좋을 듯…(문의 : 02-799-8403).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 프리미엄 뷔페 더 킹스
'동해 특선 코너 오픈 기념 지창욱 요리 시연회' 이벤트

KBS 일일연속극 '웃어라, 동해야'의 촬영지인 중구 장충동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호텔(극중 카멜리아 호텔)에서 4월 3일부터 프리미엄 뷔페 '더 킹스'에서 '동해 특선 코너'를 선보인다. 새로이 신설될 동해 특선 코너에서는 극 중 동해가 만든 창작 한식의 세계가 반영된 스페셜 메뉴 10여 종을 선보인다.

특히 이날 코너 신설을 기념하기 위해 '동해 특선 코너 런칭 기념 지창욱 요리 시연회'를 오후 5시 30분부터 벌인다. 행사 참가 시 탤런트 지창욱의 요리 시연을 관람할 수 있고, 시연회 후에는 저녁 뷔페를 즐기며 지창욱이 직접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또한 기념사진 촬영·자필 싸인 등 지창욱의 팬서비스도 제공된다. 저녁 뷔페와 기념선물·요리시연 관람이 포함된 '지창욱 요리 시연회' 참가비는 1인당 10만원이며 미리 예약을 해야만 입장할 수 있다고…(문의 : 02-2270-3121).

 

▶그랜드 힐튼 서울, 중식당 여향 'Chinese Spring Festival'

그랜드 힐튼 서울 1층 로비에 위치한 중식당 '여향'에서 즐기는 싱그러운 봄철 채소와 중식의 특별한 만남이 있다. 건강에도 좋고 봄에 잘 어울리는 채소 아스파라거스와 냉이 등을 재료로 사용해 새롭게 개발한 봄철 메뉴…. 아스파라거스는 성인병이나 암 예방 및 면역력 증진에 뛰어난 효과가 있는 몸에 좋은 건강 식재료다.

또한 냉이는 맛좋은 봄나물의 대표주자로 채소 중에서 단백질 함량이 가장 많다고 알려져 있으며, 비타민A와 칼슘·철분 등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봄철의 나른함을 이기게 해주는 피로회복용 나물로 제격이다. 3·4월 두 달 동안 선보이는 봄 채소를 이용한 중식요리를 맛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즐겨보자. 냉이짬뽕·냉이 아스파라거스 탕면과 같은 특별한 봄 메뉴를 즐기고, 스페셜 런치와 디너 요리로 봄철 입맛을 돋울 수 있을것이다. 기간은 4월 30일 까지…(문의 : 02-2287-8787).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