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25 18:04 (목)
상계백병원 통합 콜센터 개설

상계백병원 통합 콜센터 개설

  • 송성철 기자 songster@kma.org
  • 승인 2009.08.10 14:08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77-0100' 진료예약·변경·취소 업무 전담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이 통합 콜센터(☎1577-0100)를 개소했다.

상계백병원 콜센터는 대표전화와 각 진료과 별로 운영해 온 진료예약·변경·취소를 비롯 진료관련 문의·고객 요구사항·불만사항까지 모든 업무를 처리하고 있다.

콜센터는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토요일 오전 12시까지) 운영하며, 업무외 시간에는 연락처를 남겨두면 원하는 시간에 전문상담원과 연결할 수 있는 상담예약(콜백)시스템을 갖췄다. 통합 콜센터에는 5명의 전문상담원을 배치,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신속히 제공하고 있다.

노충희 상계백병원은 "진료예약을 할 때 환자의 증상에 따라 세분화된 진료과나 특수클리닉을 선택하는데 어려움이 있고, 홈페이지를 통해 24시간 진료예약을 받고 있지만, 인터넷 사용이 어려운 환자나 보호자들이 많다"며 통합 콜센터를 설치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