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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d. 2024-03-28 17:57 (목)
책 속에 고객만족 서비스가 있다
책 속에 고객만족 서비스가 있다
  • 김은아 기자 eak@kma.org
  • 승인 2007.03.08 12: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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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수유비케어, <고객만족 생활백서> 펴내

헬스케어솔루션 전문회사 이수유비케어가 자사 병의원 고객을 위해 환자 응대 매뉴얼 <고객만족 생활백서>를 펴냈다.

회사는 전자차트 '의사랑'의 모바일 환자관리서비스인 '엔케어'를 통해 수년동안 쌓아온 환자관리 노하우 및 다양한 에피소드를 모아, 의사랑 고객에게 무료로 배포한다고 8일 밝혔다.

백서는 ▲단골고객만들기 캠페인 ▲365일 건강캘린더 ▲의사랑 CRM 활용 백서 등의 주제로 구체적인 지침을 실어 고객만족·고객감동 의료서비스를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다.

회사는 오는 3월 15~18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KIMES 2007'에서 사전 신청고객을 대상으로 책을 배포한다. 문의 ☎02-2105-5001(미소콜센터).

<고객만족 생활백서> 중 일부

1.내가 직접 우리 병원의 환자가 되어.

첫째, 우리병원에서 가장 자주 발생하는 진료를 2가지 선정하세요.

둘째, 우리병원 직원 2명을 선발하여 진짜 환자처럼 진료해보세요

셋째, 환자가 되었을 때 우리병원에서 가장 불편했던 점을 나누어 보세요

2.나의 환자는 내가 지킨다.

3.어디서든 다가오는 기다림, 또 기다림

4.이런 느낌~! 난생 처음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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