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고객지원시스템 '미소 센터' 대상
의료정보업체 이수유비케어가 지난 16~17일 이틀동안 남한강일성콘도에서 전국 MISO센터 서비스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지향적 서비스마인드 함양' 교육을 실시했다.
MISO센터(Membership-based Integrated Service Organization)는 이수유비케어의 온-오프라인 고객지원시스템으로, 전국 17개 지역에 미소센터·미소 콜센터·사이버 미소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전국 각지에서 50여명이 참석한 이번 교육에선 삼성 CS아카데미 강사의 초청강연과 우수 서비스 사례 연구 및 서비스 상황 시연 등이 진행됐다.
이수유비케어는 2006년 고객서비스 모토를 '서비스 차별화'로 세우고 서비스 직원의 자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 올 하반기에도 두 차례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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