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19 11:38 (금)
갈더마코리아 "피부건강에 대한 생각을 바꾼다"

갈더마코리아 "피부건강에 대한 생각을 바꾼다"

  • 이영재 기자 garden@kma.org
  • 승인 2020.11.11 17:11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바 히어로 어워즈' 수상…확장된 채널로 고객 소통
코로나19 속 화상·이메일 디테일 가능 Veeva CRM 론칭

갈더마코리아가 '2020 Veeva Korea Commercial Summit'에서 올해 가장 성공적으로 디지털 혁신을 도입·구축한 제약기업에게 주어지는 '비바 히어로 어워즈'를 수상했다.

이 상은 헬스케어 기업을 대상으로 멀티채널 고객관리(CRM)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비바 코리아가 매년 소속 회사와 산업 전반에 가장 긍정적인 영향을 준 기업을 선정해 시상한다. 지난해에는 한독과 바이엘이 수상했다.

비바 시스템즈는 세계적으로 875개 이상 회원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290개 이상 주요 제약사에 Veeva Commercial Cloud를 통한 영업·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갈더마코리아는 고객과 화상 디테일을 진행할 수 있는 인게이지 미팅(Engage Meeting), 고객별로 개인화된 이메일을 통해 정보 전달이 가능한 승인 이메일(Approved Email) 등의 CRM 시스템을 도입,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대면 방문이 제한적인 상황에서 고객과 보다 확장된 채널로 소통했다.

갈더마코리아가 '2020 Veeva Korea Commercial Summit'에서 올해 가장 성공적으로 디지털 혁신을 도입·구축한 제약기업에게 주어지는 '비바 히어로 어워즈'를 수상했다. 사진은 '비바 히어로 어워즈'를 수상한 갈더마코리아 비바 TFT.
갈더마코리아가 '2020 Veeva Korea Commercial Summit'에서 올해 가장 성공적으로 디지털 혁신을 도입·구축한 제약기업에게 주어지는 '비바 히어로 어워즈'를 수상했다. 사진은 '비바 히어로 어워즈'를 수상한 갈더마코리아 비바 TFT.

또 대면 디테일 중 실시간으로 고객 피드백을 입력해 데이터 누락을 최소화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는 폐쇄 루프형 마케팅(CLM; Closed Loop Marketing) 솔루션을 도입했다. 이를 통해 대면·비대면을 아우르는 효율적이고 최적화된 멀티채널마케팅 전략을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마케팅 이벤트의 예산·참석자·승인 프로세스를 모두 통합된 솔루션으로 관리하는 이벤트 관리 시스템도 도입했다.

김연희 갈더마코리아 대표는 "갈더마코리아는 고객과 임직원의 건강을 최우선에 두는 한편,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가치있는 정보를 전달하고, 안정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해 왔다"며, "이런 노력의 일환으로 올해 비바 멀티채널 CRM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실현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도 갈더마코리아는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회사로 입지를 공고히 다져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갈더마코리아는 지난해 피부 전문 기업으로 독립해 성공적인 첫 발걸음을 내디뎠으며, 지난 10월 김연희 대표 체제로 새롭게 출발했다. "We will change the way the world thinks about skin health"라는 슬로건 아래 여드름 치료제 '에피듀오 포르테', 주사 치료제 '수란트라', 손발톱 무좀 치료제 '로세릴', 조직수복용 필러 '레스틸렌'·'스컬트라', 저자극성 보습제 '세타필' 등을 생산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