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약품, 메디페르 '2세대 루테인앰플' 출시
안국약품, 메디페르 '2세대 루테인앰플' 출시
  • 이영재 기자 garden@kma.org
  • 승인 2020.10.15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중주름·3중탄력·안티에이징 개선에 도움
안전성 테스트 결과 비자극성 인증 받아

안국약품의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브랜드 메디페르(medifer)가 지난 2018년 10월 출시한 루테인앰플을 업그레이드 한 2세대 루테인앰플 50ml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2세대 루테인앰플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터의 3중 탄력·3중 주름·안티에이징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탄력·주름개선·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인증받았다.

루테인앰플 사용 4주 후 피부 변화를 확인한 결과 사용 전과 비교해 눈가주름, 팔자주름, 미간주름, 안면리프팅, 피부보습, 피부겉탄력, 깊은탄력, 탄성회복력, 피부치밀도, 피부톤(밝기) 등에서 피부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것을 확인했다. 안전성 테스트결과도 0.00으로 비(무)자극성을 인증했다.

이와 함께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화장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받았다.

메디페르 브랜드 관계자는 "2세대 루테인 앰플은 오렌지빛 컬러 캡슐이 함유된 것이 특징으로 색소 없이 아스타잔틴의 오렌지컬러 그대로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피박으로 둘러싼 캡슐의 유효성분이 전달돼 피부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또 "안국루테인콤플렉스RX 56만ppm 함유로 푸석하고 지친 피부에 탄력 및 영양을 공급한다"고 덧붙였다. 

메디페르 2세대 루테인앰플은 공식 온라인몰( www.mediferkorea.com )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