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3-28 17:57 (목)
보령제약 '멀티채널 마케팅' 전개…첫 온라인 발매식 눈길
보령제약 '멀티채널 마케팅' 전개…첫 온라인 발매식 눈길
  • 이영재 기자 garden@kma.org
  • 승인 2020.03.18 11:45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NEXT 듀카로 발매 웹 심포지엄' 동시접속 2524명
3제 복합제 '듀카로' 비대면 웹 심포지엄 의료진 호응 높아

보령제약이 고혈압·이상지질혈증 3제복합제 '듀카로' 출시에 맞춰 전국 의료진을 대상으로 연 '2020 NEXT 듀카로 발매 웹 심포지엄'에 동시접속자 2524명이 몰리는 등 성황을 이뤘다.

보령제약은 지난 2월 1일 급여등재 된 '듀카로' 발매 기념 심포지엄과 발매식을 업계 최초로 '웨비나'를 활용해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17일 열린 이번 웹 심포지엄은 김종웅 대한개원내과의사회장이 좌장을 맡고, 한기훈 울산의대 교수(서울아산병원 심장내과)가 연자로 나서 '고혈압과 이상지질혈증 치료의 최신지견과 나아갈 방향 및 듀카로의 역할'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강연에서는 고혈압과 이상지질혈증을 동반한 환자에게 고정용량 복합제를 통한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법과 향후 발전 방향에 대해 소개했으며, 강연 후에는 질의응답이 실시간으로 이어졌다.

심포지엄에 실시간으로 참가한 의료진은 "대면 디테일(제품소개 영업활동)에서는 미처 확인하지 못한 정보를 자세히 숙지할 수 있는 기회였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보령제약은 17일 듀카로 발매를 기념하는 심포지엄과 발매식을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한기훈 울산의대 교수가 '고혈압과 이상지질혈증 치료의 최신지견과 나아갈 방향 및 듀카로의 역할'을 주제로 강연하고 있다.
보령제약은 17일 듀카로 발매를 기념하는 심포지엄과 발매식을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한기훈 울산의대 교수(서울아산병원 심장내과)가 '고혈압과 이상지질혈증 치료의 최신지견과 나아갈 방향 및 듀카로의 역할'을 주제로 강연하고 있다.

보령제약은 이번 웹 심포지엄을 시작으로 '멀티채널 마케팅'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최신 마케팅 트렌드인 '멀티채널 마케팅'을 적극 전개해 시공간의 제약을 뛰어넘는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비대면 방식의 영업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대면방식 영업마케팅활동 효과를 배가시킬 계획이다.

보령제약 듀카로 담당 PM은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대면방식 영업활동에 제약이 많아지면서 비대면 방식 '멀티채널 마케팅'의 활용도와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웹 심포지엄을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멀티채널 마케팅'을 전개해 의료진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한편, 최신지견을 비롯 다양한 정보를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듀카로는 ARB(Angiotensin ll receptor blocker/안지오텐신 수용체 차단제)계열 고혈압치료제 피마사르탄과 CCB(Calcium Channel Blocker/칼슘 채널 차단제) 계열 고혈압치료제 암로디핀에 스타틴(Statin) 계열 이상지질혈증치료제인 로수바스타틴을 결합한 고정용량 3제 복합제다. 듀카로는 30/5/5mg, 30/5/10mg, 60/5/5mg, 60/5/10mg(피마사르탄/암로디핀/로수바스타틴) 등 총 4종 용량으로 출시됐다.

보령제약은 현재 '카나브 패밀리'로 카나브 단일제, 카나브플러스(카나브/이뇨제 복합제), 듀카브(카나브/암로디핀 복합제), 투베로(카나브/로수바스타틴 복합제), 듀카로(카나브/암로디핀/로수바스타틴 3제복합제)를 선보였으며, 올해 안에 기존 제품과 다른 성분의 이상지질혈증 복합제를 출시할 예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