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소비자중심경영' 4회 연속 인증
종근당, '소비자중심경영' 4회 연속 인증
  • 이영재 기자 garden@kma.org
  • 승인 2019.12.13 1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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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제품 인증마크 적용·임직원 교육 통해 소비자 중심 기업문화 정착

종근당은 12일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에서 열린 '2019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4회 연속으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받았다.

올해 모든 제품 포장에 소비자중심경영 인증마크를 적용하는 한편, 임직원을 대상으로 소비자중심경영 교육을 실시해온 점 등을 평가 받아 4회 연속 인증을 획득했다

종근당은 12일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에서 열린 '2019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4회 연속으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받았다. 강종한 마케팅본부장(왼쪽 두 번째)가 수상했다.
종근당은 12일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에서 열린 '2019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4회 연속으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받았다. 강종한 마케팅본부장(왼쪽 두 번째)가 수상했다.

종근당은 지난 2013년 처음으로 인증을 받은 후 콜센터 시스템과 전담부서 등 체계적인 고객 서비스를 위한 인프라를 구축하고 홈페이지를 개편해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최근에는 다양한 분야의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하며 소비자중심경영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종근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소비자중심 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수행하고 소비자 관점에서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2년마다 평가하는 국가 공인제도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있으며 기업의 소비자 관련법 위반 여부, 소비자문제 사전 예방·사후관리 평가 등 까다로운 검증절차를 거쳐 인증 기업을 선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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