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 신입사원 공채…"겸손한 인재 찾습니다"
한국콜마, 신입사원 공채…"겸손한 인재 찾습니다"
  • 이영재 기자 garden@kma.org
  • 승인 2019.10.24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마비앤에이치·콜마파마·씨제이헬스케어 등 관계사 동시 모집
스펙보다 인성 중심…'유기농경영' 통해 스스로 성장 인재 선호

인력 채용을 방식을 대규모 공채에서 수시 채용 방식으로 전환한 한국콜마가 21일부터 2020년도 신입사원 채용 일정에 들어갔다.

채용 분야는 화장품·제약을 비롯 관계사인 콜마비앤에이치·콜마파마·씨제이헬스케어에서 근무할 연구원·품질관리·생산·생산관리·영업/마케팅 직군이다.

한국콜마는 이번 공채부터 연 1회 대규모 공채에서 상·하반기로 공채 일정을 확대하고 수시 채용 방식으로 전환해 운영할 계획이다.

최근 협업 친화형 채용 트렌드에 발맞춰 지원하고자 하는 직무에 대한 이해도와 적합성을 충분히 검토한 지원자를 채용할 방침이다.

특히 스펙보다는 인성을 중심으로 하는 '유기농경영'을 바탕으로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인재를 우선 채용키로 했다. '유기농경영'은 좋은 일자리를 많이 만들고 그 곳에 오래 머물게 한다는 한국콜마의 인재경영 방식이다.

한국콜마 관계자는 "자신이 지원하는 회사와 분야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접근이 필요하다"며 "지식을 뽐내는 것보다 겸손한 태도로 임하는 것이 좋은 인상을 줄 것"이라고 조언했다.

이번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11월3일까지 2주 동안 진행하며, 한국콜마 채용홈페이지(kolmar.recruiter.co.kr)에서 관련 서류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공정한 서류심사를 거친 지원자들은 인성검사를 마친 후 면접과 건강검진 등을 거쳐 최종 채용 통보를 받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