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제약, 17일까지 신입사원 공채 서류접수
보령제약, 17일까지 신입사원 공채 서류접수
  • 이영재 기자 garden@kma.org
  • 승인 2019.10.10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사 전 교육프로그램 통해 적성 파악·직업선택권 제고
직무전문가 멘토 참여 다양한 지원 서비스·구직활동 지원

보령제약이 이달 17일까지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서류접수를 진행한다.

이번 공채 모집 부문은 ETC 부문 병·의원 영업직이며, 향후 마케팅·개발·임상·관리 직무로 이동이 가능하다.

전형은 서류→인적성역량검사→1차 면접(시뮬레이션)→세일즈아카데미(5주)→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시뮬레이션 면접은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과제로 부여하고 이를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점검하고, 문제해결 능력·아이디어·조원간 협력과 소통·리더십·PT능력·문서작성 능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직무전문가(현업 팀장/차석급)들이 멘토로 참여해 과제 해결에 도움을 주면서 회사·직무에 대해 공유하고, 합격을 위한 면접 Tip과 합격 노하우를 전수함으로써 지원자들이 회사를 선택하고 면접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돕는다.

또 세일즈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통해 영업 직무에 필요한 지식과 업무 역량을 사전에 습득·경험해 입사 전 자신의 적성을 판단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고 직무선택권을 더욱 높여 줄 예정이다.
세일즈 아카데미는 공채 지원자 중 1차 면접에 합격자에 한해 5주간 진행되며, 기초학술교육·PT스킬·오피스 문서 활용 교육 등을 통해 사전에 업무를 이해하고, 역량을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교육기간 중에는 매일 소정의 교육비가 지급되며, 교육을 수료하면 면접 후 각 부서로 배치된다.

보령제약 인사팀 관계자는 "세일즈아카데미 교육프로그램은 자신이 해야 할 업무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는 것을 넘어 자신의 적성을 다시한번 확인함으로써 원하는 직무를 명확히 찾을 수 있는 기회와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했다"고 말했다.    

보령제약은 2014년부터 일방향 면접에서 벗어나 지원자들과 서로 소통하는 시뮬레이션면접을 도입한 데 이어, 2017년부터는 제약 업계 최초로 1차 면접 결과를 피드백 해 줌으로써 지원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모집분야별 자격요건 및 전형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보령제약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boryu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 접수는 10월 17일 까지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 23일에 발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