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약품 창립 60주년 "국민행복 실현 최선"
안국약품 창립 60주년 "국민행복 실현 최선"
  • 이영재 기자 garden@kma.org
  • 승인 2019.09.10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인의식 갖고 직무 전문성 통해 성과 창출 다짐
안국약품 60주년 사사 제작…장기근속자·모범상 시상

안국약품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인류건강과 국민행복 실현에 최선을 경주키로 다짐했다.

어준선 안국약품 어준선 회장은 3일 열린 창립 60주년 기념식에서 신약개발과 글로벌 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는 임직원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인류건강과 국민행복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어준선 안국약품 회장이 3일 창립 60주년 기념식에서 임직원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지난 60년의 의미를 되새겼다.
어준선 안국약품 회장이 3일 창립 60주년 기념식에서 임직원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지난 60년의 의미를 되새겼다.

또 모든 임직원이 주인의식을 가지고 맡은 직무에 전문성을 갖춰 성과를 창출 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주문하며, 각자의 능력을 최대로 끌어올려 2019년 주어진 업무와 목표를 달성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안국약품은 이날 기념식에서 장기근속자와 모범상을 시상했다. 경영지원실 김승묵실장 외 4명이 20년 근속상을, 영업팀 이황희 팀장 외 19명이 10년 근속상을, 품질관리팀 이해경 팀장 외 3명이 5년 근속상을 수상했다. 영업팀 김태우 과장 외 16명이 우수한 업무성과를 바탕으로 모범상을 수상했다.

안국약품은 창립 60주년 기념으로 안국약품 사사를 제작해 시연하고 직원들과 공유함으로써 60주년의 의미를 되새기는 계기를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