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케어, 24일 CRM 컨퍼런스…헬스케어 트렌드 공유
유비케어, 24일 CRM 컨퍼런스…헬스케어 트렌드 공유
  • 이영재 기자 garden@kma.org
  • 승인 2019.09.04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약·의료기기사 영업기획 담당 임직원 대상
영업 효율화 솔루션 'UB Sales' 등 소개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기업 유비케어가 24일 서울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제약·의료기기 회사 영업기획 담당 임직원을 대상으로 '제약 CRM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헬스케어 산업에서의 CRM(고객 관계 관리) 활용과 최신 트렌드를 살펴보고 유비케어가 개발한 SFE(영업 효율화) 솔루션 'UB Sales'(유비세일즈)를 소개한다. '헬스케어 산업의 CRM 운영 전략 및 데이터 사이언스'(최재진) 주제 특강도 마련된다.

'UB Sales'는 제약 및 의료기기 영업에 최적화된 CRM 솔루션으로, 2015년 출시 후 현재 30여 곳에 영업 효율화(SFE·Sales Force Effectiveness) 솔루션 및 지출보고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영업 활동을 계획·실행에 스마트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영업보고서·e-브로슈어' 등 다양한 부가 기능도 제공된다. 기본 플랫폼 외에 각 회사별 요구사항을 반영한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유비케어는 제약/의료기기 회사의 CRM 구축 경험에서 얻은 노하우를 집약한 'UB Sales 클라우드 패키지 버전'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커스터마이징 대신 고객사가 직접 다양한 옵션과 기능을 선택 및 설정함으로써 회사의 전략이나 정책을 솔루션에 반영할 수 있다.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으로 내부 서버 구축이 불필요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가격 부담을 줄였다.

이상경 대표이사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제약/의료기기 회사들의 산업 현황에 대한 정보와 CRM 솔루션 활용의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고 앞으로의 방향을 모색하면서 국내 헬스케어 산업의 선진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컨퍼런스 사전등록은 선착순이다(문의: 이메일 sbin@ubcare.co.kr/☎ 02-3449-252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