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인재 채용 키워드 '글로벌·R&D·영업'
한미약품 인재 채용 키워드 '글로벌·R&D·영업'
  • 이영재 기자 garden@kma.org
  • 승인 2019.09.04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서 기업설명회·멘토링 진행
영업·본사·연구센터·플랜트 부문 하반기 세자릿수 채용 계획

"지속적인 R&D 강화 및 글로벌 신약개발 가속화에 따라 인력 증원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하반기에는 해외 수출, 파트너사 협력, 인허가 등 글로벌 관련 부문 채용도 진행합니다."

한미약품은 하반기 채용을 앞두고 3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진행된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 기업설명회를 통해 취업준비생들에게 지향하는 가치와 채용계획 등을 설명했다.

한미약품은 전반적인 기업 소개 및 채용 관련 사항을 안내하는 한편, 상담 부스에서 취업준비생들과 개별 면담도 진행했다. 일대일 멘토링 세션에는 컴플라이언스·R&D(제제연구)·생산 등 직무별 현직자가 멘토로 참가해 취준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줬다.

이번 하반기 채용에서 QA 부문 지원을 희망하는 최욱성 씨는 "입사 지원 및 QA 직무에 필요한 사항을 상세히 알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인사담당자분들에게 개인적으로 회사에 대해 궁금했던 부분도 질문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다"고 말했다.

한미약품은 하반기 영업·본사·연구센터·플랜트 등 부문에서 세자릿수 규모의 채용을 진행한다. 3일 열린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에서 진행된 한미약품 기업설명회에는 취업준비생들의 참여 열기가 높았다.
한미약품은 하반기 영업·본사·연구센터·플랜트 등 부문에서 세자릿수 규모의 채용을 진행한다. 3일 열린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에서 진행된 한미약품 기업설명회에는 취업준비생들의 참여 열기가 높았다.

한미약품은 이날 설명회에 이어 오는 10일 서울 송파구 관내 우수기업 채용설명회에도 참가한다. 또 이달 말부터 전국 주요 도시 18개 대학에서 캠퍼스 리크루팅을 통해 국내영업 부문 현장 면접을 진행하며, 현장면접 합격자에게 실무 면접 응시 기회를 부여한다. 비영업 부문 채용설명회 및 이공계 석·박사 채용설명회도 전국 17개 대학에서 진행한다.

이와 함께 여건상 채용설명회에 참가하지 못한 취준생들을 위해 온라인 및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진행하는 '채용Talk' 세션을 통해 상세한 채용 가이드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변화하는 채용 트렌드에 맞춰 취준생들의 니즈 충족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취준생들과 소통하면서 우수 인재 발굴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미약품그룹은 이달 30일부터 ▲M.D.(Medical Doctor) ▲국내영업 ▲본사(해외사업·BD·RA, eR&D, 개발) ▲연구센터(신약연구·약리기전) ▲팔탄공단(제제연구·품질보증) ▲평택공단(바이오 QA) ▲온라인팜(OTC·JVM 영업) 부문에서 세 자리 수 규모의 채용을 진행한다.

의사·약사·회계사·변호사 등 분야별 전문 자격증 소지자 및 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하며, 부문별 학력 요건 및 세부 전공 우대사항은 한미약품 채용 홈페이지(hanmi.recruiter.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접수는 이달 30일부터 10월 20일까지다(온라인팜은 별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