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협 '의쟁투.com' 전격 오픈!
의협 '의쟁투.com' 전격 오픈!
  • 홍완기 기자 wangi0602@doctorsnews.co.kr
  • 승인 2019.07.04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쟁 4대 목적·의쟁투 활동·회원 소통 게시판 등 구성
"대정부 투쟁 활동 홍보·원활한 회원 소통 창구될 것"
대한의사협회 의료개혁쟁취투쟁위원회는 7월 3일, 공식 홈페이지인 '의쟁투.com'을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의협신문
대한의사협회 의료개혁쟁취투쟁위원회는 7월 3일, 공식 홈페이지인 '의쟁투.com'을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의협신문

대한의사협회 의료개혁쟁취투쟁위원회(위원장 최대집)는 3일, 공식 홈페이지인 '의쟁투.com'을 정식 오픈했다.

'의쟁투.com'에는 의협 의쟁투가 투쟁에 나설 수밖에 없는 이유, 투쟁의 4대 목적, 의쟁투의 활동 사항 등 의쟁투 행보의 전반적인 내용이 모두 담겨있다.

특히 '의쟁투에게 바란다' 게시판을 제작, 회원들이 의쟁투에 바라거나 지적할 점 등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창구가 생겨 더욱 원활한 활동이 기대된다.

최대집 의쟁투 위원장은 "지난 4월 의쟁투 발대식을 개최하고 지금까지 대정부 투쟁을 위해 한 걸음씩 달려왔다"며 "수가협상 결렬, 말도 안 되는 건정심의 수가결정 등 문재인 정부의 진료에 대한 수가, 즉 진료비 정상화의 의지가 전혀 없다는 것도 확인했다"고 말했다.

"합리적 대화와 공론장이 실종된 지점에 이르게 됐고, 남은 방법은 극단적 투쟁밖에 없다"고 밝힌 최대집 위원장은 "의쟁투 홈페이지 공식 오픈을 통해 우리의 투쟁 의지를 보다 명확히 알리고, 회원들과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성공적인 투쟁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