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3-28 17:57 (목)
한국유나이티드제약, 국·영문 홈페이지 리뉴얼
한국유나이티드제약, 국·영문 홈페이지 리뉴얼
  • 이영재 기자 garden@kma.org
  • 승인 2019.06.13 11:25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 전달력·접근성 제고…30년 사사 공개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최근 기업 홍보 효과를 높이고 접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국문·영문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최근 기업 홍보 효과를 높이고 접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국문·영문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최근 기업 홍보 효과를 높이고 접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국문·영문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간결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메뉴 구성으로 이용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메인화면에는 개량신약·글로벌·R&D·CSR·채용 등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의 핵심 키워드를 담아 연구개발과 사회적 책임에 최선을 다하는 글로벌 제약사 이미지를 강조했다.

아울러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한다. 최신 UX 트렌드를 반영한 웹 디자인을 적용해 주요 정보에 대한 전달력과 접근성을 높였다. 또 기업 소식 전달과 고객 문의 메뉴를 보강해 홈페이지를 찾는 다양한 방문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30년간의 역사가 기록된 사사도 공개한다. 30주년 사사에는 1987년 창립된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의 지속적 R&D 투자와 글로벌 진출, 사회공헌활동 등 태동기부터 현재까지의 역사가 상세하게 담겨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