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전달력·접근성 제고…30년 사사 공개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최근 기업 홍보 효과를 높이고 접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국문·영문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간결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메뉴 구성으로 이용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메인화면에는 개량신약·글로벌·R&D·CSR·채용 등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의 핵심 키워드를 담아 연구개발과 사회적 책임에 최선을 다하는 글로벌 제약사 이미지를 강조했다.
아울러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한다. 최신 UX 트렌드를 반영한 웹 디자인을 적용해 주요 정보에 대한 전달력과 접근성을 높였다. 또 기업 소식 전달과 고객 문의 메뉴를 보강해 홈페이지를 찾는 다양한 방문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30년간의 역사가 기록된 사사도 공개한다. 30주년 사사에는 1987년 창립된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의 지속적 R&D 투자와 글로벌 진출, 사회공헌활동 등 태동기부터 현재까지의 역사가 상세하게 담겨있다.
저작권자 © 의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