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채표 후시딘 "엄마의 마음으로 후∼"
부채표 후시딘 "엄마의 마음으로 후∼"
  • 이영재 기자 garden@kma.org
  • 승인 2019.05.23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약품, 신규 TV-CF 캠페인 론칭
'어린이 안전 캠페인' 등 사회공헌 활동 지속

동화약품이 상처치료제 부채표 후시딘의 신규 TV-CF 캠페인을 론칭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엄마의 마음으로 상처엔 후∼'라는 메시지를 통해 아이가 태어나 성장하기까지 엄마가 함께하는 모든 순간을 조명하고, 후시딘이 상처 없이 아이를 키우고 싶은 엄마의 마음까지 보살핀다는 내용을 담았다.

아이의 건강한 탄생을 준비하는 엄마의 라마즈 호흡, 이유식을 불어 식혀주는 상황, 아이와 함께 끄는 생일 케이크 촛불, 공원에서 놀다 넘어져 다친 아이 무릎의 상처를 불어주는 모습까지 아이의 성장 과정 속에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엄마의 모습이 영상으로 옮겨졌다.

동화약품이 상처치료제 부채표 후시딘의 신규 TV-CF 캠페인을 론칭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엄마의 마음으로 상처엔 후∼'라는 메시지를 통해 아이가 태어나 성장하기까지 엄마가 함께하는 모든 순간을 조명하고, 후시딘이 상처 없이 아이를 키우고 싶은 엄마의 마음까지 보살핀다는 내용을 담았다.
동화약품이 상처치료제 부채표 후시딘의 신규 TV-CF 캠페인을 론칭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엄마의 마음으로 상처엔 후∼'라는 메시지를 통해 아이가 태어나 성장하기까지 엄마가 함께하는 모든 순간을 조명하고, 후시딘이 상처 없이 아이를 키우고 싶은 엄마의 마음까지 보살핀다는 내용을 담았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후∼'하고 불어주는 엄마의 부드러운 호흡을  통해 아이가 크는 동안 상처 없이 키우고 싶은 바람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며 "후시딘이 상처 난 아이뿐 아니라 엄마의 마음까지도 이해하고 보듬는 브랜드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후시딘은 2010년부터 유소년 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홍명보 축구교실을 후원하고 있으며, 상처 없는 어린이 생활 환경 조성을 위해 키움 히어로즈와 함께 야구장에서 어린이들에게 안전 헬멧을 무료 대여하는 '어린이 안전 캠페인', 인형극으로 생활안전 수칙을 알려주는 '유치원 생활 안전 캠페인', 초등학생들의 등·하교 교통안전을 위한 '스쿨존 안전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1980년 출시 이후 약 40여 년간 꾸준히 사랑 받아온 후시딘은 현재 시장 점유율 1위, 소비자 인지도 99.6%(2018년 기준)를 기록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치료 편의를 위해 튜브형 연고, 후시딘 휴대용, 후시딘 밴드, 후시딘 겔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