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외과 분야 최신지견·임상경험 공유
신경외과 분야 최신지견·임상경험 공유
  • 이영재 기자 garden@kma.org
  • 승인 2019.05.22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2회 순천향의대 신경외과동문 연수강좌 성황
이재학 허리나은병원 대표원장 교실발전기금 기탁

순천향의대 신경외과학교실은 최근 순천향대부천병원 순의홀에서 원내외 동문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22회 '순천향대학교 신경외과 동문 연수강좌'를 열었다.

이번 연수강좌는 'Outcome improvement collaborated with basic science'를 주제로 국내 연구진이 강사로 참여해 기초 과학부터 의료신기술·임상연구뿐만 아니라 임상 경험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특히 이병택 순천향대 교수(재생의학교실)의 '새로운 골재생 물질연구' 강의와 장진우 연세의대 교수(세브란스병원 신경외과)의  '경두개집적초음파치료법' 특강에 대한 참석자들의 관심이 높았다.

천향의대 신경외과학교실은 최근 순천향대부천병원 순의홀에서 원내외 동문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22회 '순천향대학교 신경외과 동문 연수강좌'를 열었다.
천향의대 신경외과학교실은 최근 순천향대부천병원 순의홀에서 원내외 동문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22회 '순천향대학교 신경외과 동문 연수강좌'를 열었다.

이밖에도 최일 한림의대 교수(동탄성심병원 신경외과)와 전세일 과장(현대유비스병원)이 '최신 척추 수술과임상 경험' 등을 공유했다.

이재학 대표원장(허리나은병원)은 신경외과학교실 발전 기금으로 1000만원을 기탁했다.

연수강좌를 주관한 김범태 순천향의대 교수(순천향대 부천병원 신경외과)는 "이번 연수강좌가 환자의 임상 결과와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함께 고민하고 토론하는 좋은시간이 됐다"며 "개원가의 관심과 지원에 부응하기 위해 젊은 대학교수들을 중심으로 연구능력 향상에 더욱 힘을 쏟아야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