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 유럽 공략…"글로벌 유저 사로잡는다"
클래시스 유럽 공략…"글로벌 유저 사로잡는다"
  • 이영재 기자 garden@kma.org
  • 승인 2019.04.23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 번째 유저 미팅…기술·장비 사용법 설명 이해도 높여
슈링크·알파 등 임상 자료 기반 의료진 경험담 공유 눈길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클래시스가 유럽에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클래시스는 두 번째 유저 미팅을 모나코에서 열린 유럽 최대 세계안티에이징 학회 'AMWC Monaco 2019'와 연계해 진행됐다.

클래시스는 지난해에는 아시아 지역인 태국 방콕에서 첫 번째 유저 미팅을 진행했다.

유럽 시장은 미용 의료 산업 중 페이스·바디 시장 모두 확대되고 있으며, 최근 얼굴 리프팅 시장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슈링크(해외명 울트라포머 3)와 최신 냉각제어 장비 알파(해외명 클라투 알파)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클래시스가 유럽에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클래시스는 최근 두 번째 유저 미팅을 모나코에서 열린 유럽 최대 세계안티에이징 학회 'AMWC Monaco 2019'와 연계해 진행됐다.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클래시스가 유럽에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클래시스는 최근 두 번째 유저 미팅을 모나코에서 열린 유럽 최대 세계안티에이징 학회 'AMWC Monaco 2019'와 연계해 진행됐다.

이날 이탈리아 성형외과 전문의 클레멘토니(Dr. Matteo Tretti Clementoni)는 성형외과의사임에도 비수술적 하이푸 리프팅이 왜 각광받고 있는지 경험담과 케이스 스터디 위주 소개로 참석자들로부터 공감을 이끌어 냈다.

그리스 성형외과 전문의 빌리(Dr. Villy Rodopoulou)도 알파의 3D 냉각 방식을 이용한 지방 분해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더불어 임상 자료를 기반으로 경험담을 공유하며 효과와 장비 사용법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독일 피부과 전문의 저드(Dr. Gerd Gauglitz)는 아이슈링크 엠에프 2 카트리지를 활용 눈·입가 주위 효과와 하이푸와 냉각제어 콤비 시술을 통한 지방분해 및 피부 개선 효과를 설명했다. 아이슈링크 엠에프 2 카트리지는 슈링크의 최신 버전이다. 하이푸와 냉각제어 기술에 대한 병용 치료법은 지난해 하이푸 장비 사이저와 냉각제어 장비 클라투의 병용치료에 대한 지방 감소 논문으로 발표됐다.

현재 글로벌 미용 의료 시장은 수술을 하지 않는 비침습적 시술로 변화하고 있다. 클래시스는 비침습적 시장에서도 기술 업그레이드를 통해 효과 및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또 K-뷰티 산업에서도 슈링크를 통해 브랜드를 강화하면서 다양한 신제품 개발을 통해 지속 성장 가능성을 높여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