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용 무료 검진관리 서비스 '에버헬스 다이렉트' 나왔다
기업용 무료 검진관리 서비스 '에버헬스 다이렉트' 나왔다
  • 이영재 기자 garden@kma.org
  • 승인 2019.03.1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비케어, 검진기관·항목 비교 결과 제공…검진비 자동결제 가능
수검 현황·임직원 건강 상태 통계 메뉴 확인…관리 효율성 제고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기업 유비케어가 기업 검진 관리자와 임직원을 위한 기업 대상 무료 건강검진 관리 서비스 '에버헬스 다이렉트'를 출시했다.

'에버헬스 다이렉트'는 기업 검진 관리자가 직접 기업의 건강검진을 세팅 및 관리할 수 있고, 임직원과 가족은 보다 편리하게 검진기관을 예약하고 검진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기업용 종합 건강검진 관리 서비스다.

국내 유수의 대기업·금융기관 370여 곳에서 이용하면서 노하우가 축적된 서비스로서 전국 150여 개 검진기관 및 기관별 검진항목 등을 편리하게 비교, 선택할 수 있다.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기업 유비케어가 기업 검진 관리자와 임직원을 위한 기업 대상 무료 건강검진 관리 서비스 '에버헬스 다이렉트'를 출시했다. 에버헬스 다이렉트 메인페이지.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기업 유비케어가 기업 검진 관리자와 임직원을 위한 기업 대상 무료 건강검진 관리 서비스 '에버헬스 다이렉트'를 출시했다. 에버헬스 다이렉트 메인페이지.

기업 검진 담당자용으로 종합검진·공단검진 별 임직원 통계 서비스와 자동 결제 및 정산 등의 관리자 서비스가 제공되며 기업 임직원 및 가족에게는 '검진 예약, 최근 3개년 검진 결과 확인 및 비교' 기능이 포함된 어플리케이션이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자체 의료 인력을 통해 구축한 평가시스템으로 검진 기관과 검진 항목을 평가함으로써 객관성과 공신력을 높였다. 이에 따라 각 기업의 검진관리자는 전국 검진기관과 항목을 효율적으로 비교해 임직원에게 보다 우수한 복지혜택을 제공할 수 있다. 또 매년 실시해야 하는 공단 검진 등의 수검 현황과 자사 임직원의 건강 상태를 통계 메뉴로 확인 할 수 있으며, 유비케어의 특허 정산 시스템을 통해 법인카드 등록 후 검진비 자동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국내 최초로 각 검진기관과 연동해 '실시간 예약, 검진결과 열람'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것도 특징이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이사는 "에버헬스 다이렉트를 통해 기존에 수동으로 진행되던 검진 업무의 효율이 크게 향상될 수 있을 것"이라며 "기업 검진 관리자의 편의를 높이고 임직원 및 가족의 건강관리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버헬스 다이렉트'가 기업의 종합 건강검진 관리 시스템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