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병원홍보협회, 2019년도 제1차 세미나 개최
한국병원홍보협회, 2019년도 제1차 세미나 개최
  • 이정환 기자 leejh91@doctorsnews.co.kr
  • 승인 2019.03.0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병원홍보, 트렌드와 변화에 반응하라' 주제…병원홍보 역량강화 논의
홍보·마케팅 트렌드 파악, 병원 현장에서의 감각과 실무능력 향상 교육

한국병원홍보협회가 오는 15일 오후 2시부터 분당서울대병원 대강당에서 2019년도 제1차 세미나를 개최한다.

'병원홍보, 트렌드와 변화에 반응하라'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는 국내 병원홍보 및 마케팅 업무 담당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병원홍보의 전문성과 역량강화를 위해 다각적인 논의를 펼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홍보 및 마케팅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스킬을 향상하고, 병원 현장에서의 감각과 실무능력 향상을 위한 의학적·법률적 지식에 대한 교육이 중점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총 3개의 강의로 구성된 이번 세미나는 ▲트렌드 코리아 2019, 대한민국 소비트렌드의 흐름과 시사점(이향은 교수·성신여자대학교 서비스디자인공학과) ▲홍보담당자가 알아야 할 언론 관계 법령 개관(신헌준 의료전문 변호사·법무법인 공도) ▲2019년 개정 노동법제도와 병원의 대응전략(박진호 공인노무사·노무법인 한수) 등 전문 강사진의 차별화된 강연과 교육이 계획돼 있다.

이제혁 한국병원홍보협회장(분당서울대병원 홍보팀장)은 "2019년도의 첫 세미나인 만큼 병원홍보와 관련된 업무는 물론 병원의 행정 직무 전체를 아우를 수 있는 다방면의 전문 교육과정을 준비했다"며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홍보 채널을 기획하고 각자가 가진 아이디어를 현실화하는 교류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