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부가가치 의료기기산업 창출 앞장선다
고부가가치 의료기기산업 창출 앞장선다
  • 이영재 기자 garden@kma.org
  • 승인 2019.02.21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26일 인터컨티넨탈서울코엑스 정총
5대 핵심전략 따른 사업계획·예산 확정…유공자·기관 표창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가 '고부가가치 의료기기산업 창출 및 수출 활성화 지원' 등 5대 핵심 전략목표를 수립하고 의료기기산업 진흥에 앞장서기로 했다.

협회는 2월 26일 오전 10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하모니볼룸에서 제20회 정기총회를 열고 ▲소통기반 선제적 규제대응 및 개선 ▲고품질의 회원서비스 제공 ▲고부가 의료기기산업 창출 및 수출 활성화 지원 ▲의료기기산업계 협력 네트워크 구축 확대 및 강화 ▲의료기기산업 성장기반 및 인프라 구축 등 5대 전략목표를 제시를 통해 보건의료기술 발전과 의료기기 시장 성장에 주력할 계획이다.

이날 정기총회는 1·2부로 나눠 진행되며, 1부 총회에서는'사업 및 결산보고 승인','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안) 승인' 등을 의결한다.

2부에서는 보건의료 및 의료기기산업의 발전에 공로가 큰 업계 CEO 및 종사자, 의료기기 전문기자에 대한 유관기관장 표창과 감사패 수여가 진행된다.

표창장은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장 표창 18명,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3명,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9명, 건강보험심사평가원장 표창 5명, 한국보건산업진흥원장 표창 8명,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장 표창 3명,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장 표창 6명 등 총 52명에게 수여한다. 이밖에도 의료기기산업과 함께하며 협회 협력 사업을 통해 업계 발전과 의료기기 안전에 노력을 아끼지 않은 관계자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한다.

협회는 이번 정기총회에서 회원사 대상 서비스 강화 및 업계 권익 대변을 위한 사업을 소개하고 의료기기산업의 경쟁력 제고와 성장을 다짐할 예정이다(문의: ☎ 02-596-0847·www.kmdia.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