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 '울트라포머III'·'클라투 알파' IMCAS 호평
클래시스 '울트라포머III'·'클라투 알파' IMCAS 호평
  • 이영재 기자 garden@kma.org
  • 승인 2019.02.19 1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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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최대 미용성형학회 IMCAS Paris 참가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클래시스가 새해 첫날부터 한 달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IMCAS World Congress 2019'에서 '울트라포머III' 등 주력제품이 호평을 받았다.

IMCAS는 피부과·성형외과 의사 및 에스테틱 전문가들이 최신 술기를 접하기 위해 한 자리에 모이는 국제학회다. 21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에는 265개사 제품이 전시됐고 1만여 명의 관계자가 참석하는 등 규모가 확대됐다. 클래시스 부스를 찾은 방문객들도 유럽 지역 뿐만 아니라 러시아 및 CIS·중동·호주 등 신흥 지역 관계자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클래시스는 이번 학회에서 고강도 집속형 초음파를 이용한 '울트라포머III'(국내명 슈링크)와 신제품 '클라투 알파'를 집중적으로 전시·홍보했다.

클래시스가 새해 첫 날부터 한 달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IMCAS World Congress 2019'에 참가했다. 클래시스는 이번 학회에서 고강도 집속형 초음파를 이용한 '울트라포머III'(국내명 슈링크)와 신제품 '클라투 알파'를 집중적으로 전시·홍보했다.
클래시스가 새해 첫 날부터 한 달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IMCAS World Congress 2019'에 참가했다. 클래시스는 이번 학회에서 고강도 집속형 초음파를 이용한 '울트라포머III'(국내명 슈링크)와 신제품 '클라투 알파'를 집중적으로 전시·홍보했다.

울트라포머III는 세계적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브랜드 인지도가 상승하고 있으며, 클래시스 대표 제품으로 글로벌 미용 의료기기 스테디셀러로 자리잡기 위해 홍보에 주력하고 있다. 신제품 알파는 다양한 쿨링 컵을 이용해 원하는 부위에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계적 장점과 미려한 디자인 등 유럽 지역 관계자들로부터 눈길을 모았다. 클라투 알파는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기대되고 있으며, 향후 유럽 및 개별 국가 허가를 통해 판매 시장을 넓혀갈 계획이다.

클래시스는 미용 의료기기 시장의 대중화를 열어가고 있다. 지난해에는 잠정 실적 기준 매출액 474억원, 영업이익 175억원, 영업이익률 36%를 기록하며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으며,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전세계 판매망을 확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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