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19 21:53 (금)
동화약품, 판콜 새 TV-CF 캠페인 공개

동화약품, 판콜 새 TV-CF 캠페인 공개

  • 이영재 기자 garden@kma.org
  • 승인 2019.01.18 17:01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기 시작했다, 판콜 마셨다' 메세지 액제 감기약 장점 전달
친숙한 멜로디·나레이션 반복 통해 '판콜' 자연스레 연상 유도

동화약품 종합감기약 '판콜'이 신규 TV-CF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감기 시작했다, 판콜 마셨다'는 메인 메세지를 통해 '마시니까 효과 빠른 감기약'이라는 액제 감기약의 장점을 직관적으로 전달했다. 이와 함께 목감기·코감기·몸살감기 등 일상에서 겪는 다양한 초기 감기 증상에서 판콜을 바로 떠올릴 수 있게 강조했다.

초기 감기 증상을 표현한 판콜 패키지의 캐릭터를 활용해 모델들의 역동적인 모습을 재미있게 표현했고, 친숙한 멜로디와 나레이션 반복을 통해 자연스럽고 친근하게 판콜이 연상되도록 했다.

동화약품의 종합감기약 판콜이 신규 TV-CF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초기 감기 증상을 표현한 판콜 패키지의 캐릭터를 활용해 모델들의 역동적인 모습을 재미있게 표현했고, 친숙한 멜로디와 나레이션 반복을 통해 자연스럽고 친근하게 판콜이 연상되도록 했다.
동화약품의 종합감기약 판콜이 신규 TV-CF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초기 감기 증상을 표현한 판콜 패키지의 캐릭터를 활용해 모델들의 역동적인 모습을 재미있게 표현했고, 친숙한 멜로디와 나레이션 반복을 통해 자연스럽고 친근하게 판콜이 연상되도록 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2030 젊은 세대에게 흥미를 유발하고 있는 패키지 캐릭터와 판콜에스의 빨강, 판콜에이의 노랑 패키지 컬러를 적극적으로 활용했다"며, "이번 광고 캠페인은 반복되는 코드와 애니메이션 효과로 지루하지 않으면서도 유쾌한 재미를 전달해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판콜은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채널까지 캠페인을 확장해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판콜은 1968년 출시 이래 50년 간 이어온 종합감기약이다. 판콜은 일반의약품인 성인용 종합감기약 '판콜에스', 안전상비의약품인 '판콜에이', 어린이용 종합감기약 '판콜아이콜드 시럽', 어린이 해열제 '판콜아이 시럽' 등 4종으로 구성돼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