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백병원 신임 원장에 이연재 교수
부산백병원 신임 원장에 이연재 교수
  • 송성철 기자 medicalnews@hanmail.net
  • 승인 2018.12.26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료부원장 최창수·연구부원장 이가영 교수 임명
이연재 부산백병원장
이연재 부산백병원장

학교법인 인제학원(이사장 이순형)은 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 신임 원장에 이연재 교수(57·소화기내과)를 임명했다. 임기는 2019년 1월 1일부터.

이연재 신임 부산백원장은 1987년 인제의대를 졸업하고, 인제대 대학원에서 의학석사, 고신대 대학원에서 의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1990년 부산백병원 인턴을 수료하고, 내과에서 레지던트 과정을 밟은 후 전문의 자격을 취득했다.

2002년부터 2년간 미국 워싱턴대학 메디컬 센터에서 'C형 간염' 연구를 진행했다.
 
1995년부터 부산백병원에서 근무하며 23년 동안 인제대 의과대학 연구담당 부학장·인제대 의무산학협력부단장·인제의과대학 통합교육과정 책임교수·부산백병원 인당생명의학연구원장·연구부원장·진료부원장 등 주요 보직을 역임했다. 

최창수 신임 부산백병원 진료부원장은 1989년 인제의대를 졸업하고 인제대 대학원에서 의학 석사, 고신대 대학원에서 의학박사를 받았다. 서울백병원에서 인턴을, 부산백병원 외과에서 레지던트 과정을 거쳐 전문의자격을 취득했다. 1998년부터 부산백병원에서 진료를 시작, 인제대 임상교육연구 부학장·부산백병원 응급실장·소화기센터장·기획실장 등을 역임했다.

이가영 연구부원장 겸 인당생명의학연구원장은 서울의대를 졸업하고 하버드 보건대학원에서 보건학 석사를, 부산대 대학원에서 의학 석·박사를 취득했다. 서울대병원에서 전공의 과정을 마치고 1995년부터 부산백병원에서 진료를 시작했다. 인제의대 의학교육정보지원실장·인제의대 통합교육과정 책임교수·부산백병원 건강증진센터소장·QI실장·기획실장 등을 역임했다.  

■부산백병원 △기획실장 김상진 △교육수련부장 양재욱 △홍보실장 정대훈 △응급실장 김양원 △진료협력센터소장 이근무 △Q.I실장 허경욱 △공공보건의료사업지원단장 이순희 △건강증진센터소장 박태진 △중환자실장 이현경 △암센터소장 이원식 ■상계백병원 △인공신장실장 박원도 △심혈관센터소장 변영섭 ■일산백병원 △스포츠건강의학센터장 임길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