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도봉구의사회, 의협회관 신축기금 릴레이
서울 도봉구의사회, 의협회관 신축기금 릴레이
  • 송성철 기자 medicalnews@hanmail.net
  • 승인 2018.12.23 2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욱 회장 22일 성금 200만 원 박홍준 신축추진위원장 전달
김성욱 도봉구의사회장(왼쪽)이 22일 도봉구민회관에서 열린 송년음악회에 앞서 박홍준 의협회관 신축추진위원장(의협 부회장·서울특별시의사회장)에게 신축 기금 200만원을 전하고 있다. ⓒ의협신문
김성욱 도봉구의사회장(왼쪽)이 22일 도봉구민회관에서 열린 송년음악회에 앞서 박홍준 의협회관 신축추진위원장(의협 부회장·서울특별시의사회장)에게 신축 기금 200만원을 전하고 있다. ⓒ의협신문

대한의사협회 회관 신축 기금 릴레이에 서울 도봉구의사회가 동참했다.

김성욱 도봉구의사회장은 22일 도봉구민회관에서 열린 이웃과 함께하는 제13회 송년음악회에 앞서 박홍준 대한의사협회 회관신축 추진위원장(의협 부회장·서울특별시의사회장)에게 신축 기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김성욱 도봉구의사회장은 "의협 회관 신축에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회원들이 조금씩 뜻을 모았다"며 송년음악회에 참석한 박홍준 의협회관 신축추진위원장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박홍준 의협회관 신축추진위원장은 "의협 회관은 회원 한 분 한 분의 정성이 모여 이루어질 것"이라며 "구민과 함께하는 뜻깊은 송년음악회 자리에서 신축기금을 전해 준 김성욱 회장과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박 위원장은 "회원뿐만 아니라 모든 국민에게 사랑받는 의협의 상징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며 "더 건강한 신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의협 회관 신축 릴레이 기금모금 운동에 시군구의사회와 의협 산하 학회·협회 등의 동참이 이어지고 있다. 서울시 중구의사회는 서울시의사회 차원의 신축 모금에 이어 송년회 모임에서 200만원을 추가로 쾌척하며 물꼬를 트자 이번에 도봉구의사회가 바톤을 이어 200만원의 성금을 내놨다.

2017년 4월 23일 열린 제69차 의협 정기대의원총회에서는 의협 이촌동 회관을 신축과 회원들의 자발적인 기금 모금을 추진키로 의결했다(의협 회관 신축 기금 후원계좌 KEB하나은행 228-910012-02504 예금주:대한의사협회). 

회원이 납부한 특별회비(의협 회비 납부에 포함된 회관신축기금 분담금 5만원 또는 3만원 / 비정액 기부금 형식의 특별회비 모두 포함)는 지역의사회 등 회비납부처에서 특별회비 납부 영수증을 수령, 세금 신고 시 첨부하면 손금처리(경비 비용처리)가 가능하다. 문의(02-6350-6610 의협 총무국 총무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