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텍, 아시아 최대 뷰티박람회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원텍, 아시아 최대 뷰티박람회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 이영재 기자 garden@kma.org
  • 승인 2018.11.08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저장비·홈케어 기기 등 12종 전시…50개국 2700업체 제품 소개

레이저·초음파 의료기기 전문기업 원텍이 세계적 뷰티 박람회 '홍콩 코스모프로프 2018'에 참가한다.

올해로 23회째를 맞는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11월 14일∼16일 홍콩 컨벤션&전시센터에서 열린다. 세계 3대 뷰티 박람회이자 아시아 최대 규모인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약 50개국에서 화장품·헤어·스파·미용기기·건강관리 제품 및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의 2700여개 업체가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원텍은 총 12개의 제품(레이저 장비 10종·홈케어 기기 2종)을 선보인다.

원텍의 프리미엄 레이저 장비인 피코케어와 피코원·산드로 듀얼·브이 레이저 등을 전시하고, 홈케어 제품인 헤어빔 에어와 하이피 리프텐 등도 함께 소개한다. 산드로 듀얼은 알렉산드라이트·엔디야그 매질을 모두 탑재한 하이브리드 레이저 장비로 755nm 파장과 1064nm 파장을 동시에 사용해 제모 및 색소관련 시술을 할 수 있다.

레이저·초음파 의료기기 전문기업 원텍이 11월 14일∼16일 홍콩 컨베션&전시센터에서 열리는 세계적 뷰티박람회 '홍콩 코스모프로프 2018'에 참가한다.
레이저·초음파 의료기기 전문기업 원텍이 11월 14일∼16일 홍콩 컨베션&전시센터에서 열리는 세계적 뷰티박람회 '홍콩 코스모프로프 2018'에 참가한다.

헤어빔 에어는 국내외 홈쇼핑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되고 있는 탈모치료 의료기기로 저출력레이저요법(LLLT, Low Level Laser Therapy)을 활용해 두피 모세혈관의 혈류량을 늘려 모근에 영양공급을 함으로써 탈모를 치료하는 제품이다. 하이피 리프텐의 경우 가정용 초음파 자극기로 피부탄력과 재생을 위해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홈케어 기기이다.

김정현 원텍 대표이사는 "글로벌 시장에서 원텍의 장비와 기술력을 소개하고 아시아 트렌드를 확인하고자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꾸준히 참가하고 있다"며 "기존 B2C 사업부를 홈케어 사업부로 명칭을 변경함으로써 향후 소비자 대상 제품개발 및 마케팅 활동을 활발하게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원텍 계열사인 원메디코의 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비안도 이번 전시회에 참가한다. 클라비안은 폼 클렌저·로션·토너 등 데일리 라인과 아큐덤 크림·울트라 데일리 썬스크린 등 메디컬 라인, PGA 아쿠아 마스크·베리 브라이트 마스크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