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트렌드는 무엇?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트렌드는 무엇?
  • 이영재 기자 garden@kma.org
  • 승인 2018.11.07 10:36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츠, '세렌디피티 심포지엄' 성황…울쎄라·벨로테로 활용 소개
세계적 전문가 파비 박사 강연…최신 안티에이징 정보 공유

멀츠코리아는 2∼3일 서울 르메르디앙호텔에서 의료 관계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메디컬 에스테틱 트렌드를 담은 '멀츠 세렌디피티 심포지엄'을 열었다.

이번 심포지엄은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성상을 지원하는 '멀츠 세렌디피티 캠페인'의 일환으로 최신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트렌드 정보를 공유하고, 의료진과 소비자가 원하는 요구에 부합하는 '멀츠 포트폴리오 솔루션'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심포지엄에는 세계적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 권위자 파비(Dr. Sabrina Guillen Fabi) 박사가 강연을 맡아 국내 의료전문가들과 최신 안티에이징 정보를 공유했다. 파비 박사는 울쎄라 시술 선구자로 안면과 바디의 주사제·레이저 치료를 결합한 수많은 응용시술 분야를 개척하고 있다.

파비 박사는 심포지엄 첫 연자로 '보이는 리프팅, 울쎄라'를 주제로 울쎄라의 초음파 영상 화면이 지닌 의미와 활용법에 대해 소개했다. 이와 함께 환자의 사전 진단부터 실제 시술에서 보여지는 동·서양의 서로 다른 관점과 함께 울쎄라를 포함한 포트폴리오 시술의 새로운 트렌드를 전하며 큰 호응을 이끌었다.

세계적인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가 파비 박사가 2일 서울 르메르디앙호텔에서 열린 멀츠 세렌디피티 심포지언에서 '보이는 리프팅 울쎄라'를 주제로 강연하고 있다.
세계적인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가 파비 박사가 2일 서울 르메르디앙호텔에서 열린 멀츠 세렌디피티 심포지언에서 '보이는 리프팅 울쎄라'를 주제로 강연하고 있다.

국내 임상의사들의 발표도 진행됐다. 심포지엄 첫날 연자로 나선 윤춘식 원장(예미원피부과의원)은 '필러 시술의 마지막 스텝'을 주제로 직접 경험한 십년간의 임상 사례와 임상 결과에서 갈무리된 벨로테로 유지 기간·효과·면역학적 안전성에 대해 발표했다.

이어 둘째 날에는 김지수 원장(닥터유스클리닉)이 '프리미엄 필러 선택의 필수 조건'을 주제로 필러 시술의 효과 면역학적 안정성에 대해 설명하며, 멀츠의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를 활용한 시술 노하우를 전달했다.

유수연 멀츠 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110년이 넘는 전통을 지닌 멀츠사에 보여준 의료진의 신뢰와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더욱 세분화되고 있는 한국 시장 및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세심하게 부합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통해 개별 시술만이 아니라 환자들이 원하는 시술에 최적의 효과를 낼 수 있는 앞선 전략을 완성하겠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심포지엄에 참석한 의료진은 "이번 심포지엄은 자신만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고객들에게 부합하는 시술 트렌드와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었다"고 입을 모았다.

멀츠는 보툴리눔 톡신과 필러·화장품·일반의약품·의료기기 등 확장된 제품 파이프라인을 확보하고 있다. 주력 제품으로 보툴리눔 톡신 '제오민'을 비롯 히알루론산(HA) 필러 '벨로테로', 콜라겐 재생 필러 '래디어스', 피부 리프팅 초음파 기기로 유명한 '울쎄라'가 있다. 또 해마다 매출의 20% 이상을 연구개발에 투자, 지식 기반형 원천 기술 개발 등 과학적 자산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성들을 위한 세렌디피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