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보건소장 의사 출신 채용 재공고
울산 동구보건소장 의사 출신 채용 재공고
  • 이석영 기자 leeseokyoung@gmail.com
  • 승인 2018.05.18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사만 지원 가능, 원서접수 5월 24일까지
진료 경력 4년 또는 의대 조교수 이상 자격

울산광역시가 동구보건소장(4급 서기관)간 지원 기간을 연기했다. 

임용 예정 직급은 지방기술 서기관이며 임용 인원은 1명이다. 응시 자격은 대한민국 국적의 지방공무원법상 정년에 해당되지 않은 20세 이상(1998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으로서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했거나 면제받은 사람이다. 

보건소장 주요 업무는 △구청장·군수의 지휘·감독을 받아 보건소의 업무 관장 △보건행정업무 종합기획에 관한 사항 △감염병 예방 및 방역대책에 관한 사항 △정신보건사업 및 정신의료기관 지도감독에 관한 사항 △응급의료에 관한 사항 △영유아 및 모성건강관리에 관한 사항 △건강검진기관 지정, 국민건강증진사업계획 및 평가 등이다. 

지원 자격은 의사면허를 소지자로서 △의료기관에서 진료분야 4년 이상 근무 경력 △의과대학 조교수 이상 △의무5급 공무원으로 4년 이상 근무 경력 중 하나를 갖춰야 한다. 

응시원서 접수는 오는 5월 24일까지,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6월 5일이다. 면접시험은 6월 8일(금)이며 11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 통지 후라도 신원조사 및 채용신체검사, 학위검증 등을 통해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다. 

공고 및 발표는 울산광역시 홈페이지(http://www.ulsan.go.kr)를 참고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과 채용관리담당(☎052-229-244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