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의대 27회 졸업생 9명 '구인구색전'
이화의대 27회 졸업생 9명 '구인구색전'
  • 송성철 기자 good@doctorsnews.co.kr
  • 승인 2018.03.18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졸업 40주년 맞아 의기투합...유화·수채화·서예 등 개성 만발
3월 30일∼4월 3일 이화여대 ECC 대산갤러리서 작품전시회
3월 30일~4월 2일 이화여대 ECC대산캘러리에서 열리는 이화이대 47회 졸업생의 '구인구색전'. 표지 글은 엄대자 연세대학교 원주의대 교수가 썼다. ⓒ의협신문
3월 30일~4월 2일 이화여대 ECC대산캘러리에서 열리는 이화이대 47회 졸업생의 '구인구색전'. 표지 글은 엄대자 연세대학교 원주의대 교수가 썼다. ⓒ의협신문

이화여자대학교 의과대학 제27회 졸업생 9명이 졸업 40주년을 기념하는 작품전시회를 연다.

27회 졸업생 9명은 3월 30일∼4월 2일 이화여대 ECC 대산갤러리(B3)에서 구인구색전(九人九色展)을 연다고 밝혔다.

이화의대 27회 졸업생 작품전시회에는 ▲크로기:김순화 원장(서울시 중구·김순화소아청소년과의원) ▲지점토·도자기:문해란 SLsbio 회장(SQLab 대표원장) ▲자수:신길자 이화의대 교수(이대 목동병원 심장내과) ▲수채화:박정선  대구가톨릭대학교 석좌교수 ▲서예:엄대자 연세대학교 원주의대 교수(연세대학교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마취통증의학과) ▲보태니컬 아트:오구미 시카고 로욜라대학병원 교수(마취과) ▲수채화:이귀용 이화의대 교수(이대 목동병원 마취통증의학과) ▲사진:오혜숙 원장(경기도 의정부시·오혜숙산부인과) ▲유화:임동란 원장(강원도 원주시·원주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밝음의원) 등 평소 갈고 닦은 작품을 선보인다.

졸업 40주년 작품전시회를 기념식은 3월 31일 오후 4시 이화여대 ECC 대산갤러리(지하 3층)에서 열린다.

이진숙 27회 동기회장은 "의대를 졸업하고 각자 흩어져 환자를 돌보며 바쁘게 살다 보니 이제야 한숨 돌려 겨우 주변을 둘러볼 여유와 친구들이 어떻게 살고 있는지 눈에 들어온다"면서 "그 바쁜 시간을 쪼개 재주꾼 동기들이 쓰고, 수 놓고, 만든 작품을 구경하고, 봄날 아름다운 이화 교정도 거늘어 보길 바란다"고 초대인사를 건넸다.

이지희 이화의대·의전원장도 "뜻 깊은 작품전시회를 맞아 재회의 기쁨을 나누고, 아름다운 추억을 돌이켜 보길 바란다"며 축하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