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ES 2018 팩토리얼,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이지케이' 선보여
KIMES 2018 팩토리얼,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이지케이' 선보여
  • 이정환 기자 leejh91@doctorsnews.co.kr
  • 승인 2018.03.13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체 무해 전기자극으로 자동 케겔운동 돕는 식약처 인증 치료 의료기기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팩토리얼이 3월 15∼18일까지 서울시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34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18)'에 참가해 가정용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이지케이'를 선보인다.

KIMES는 유비쿼터스 헬스케어 기기, 재활 및 물리치료기, 의료정보 시스템 등 신기술과 신제품을 한 자리에서 소개하는 국내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설비 전문 전시회다. 국내·외 의료기기 제조업체가 참가해 최첨단 의료기기와 관련 용품을 전시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이지케이'는 인체에 무해한 전기 자극을 통해 요실금 증상을 완화하는 가정용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기기 제조허가증과 GMP(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적합 인증을 취득했다. 의자나 침대, 변기 등에 기기를 올려놓은 뒤 앉아있기만 하면 전기 자극이 발생돼 자동으로 케겔운동을 할 수 있다.

5단계 프로그램과 99단계 강도 조절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원하는 강도를 선택할 수 있고, 체내 삽입이 없는 비삽입형 기기로 남녀 모두 사용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전시 기간 동안 팩토리얼 브랜드 부스를 방문하면 이지케이 제품을 직접 보고 상담 받을 수도 있다.

팩토리얼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의료기기 및 병원설비 전문 전시회에서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뛰어난 성능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이지케이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팩토리얼 브랜드 부스의 위치는 B130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