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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씨젠의료재단, 고객감동경영대상 3년 연속 '대상' 쾌거
(재)씨젠의료재단, 고객감동경영대상 3년 연속 '대상' 쾌거
  • 이영재 기자 garden@kma.org
  • 승인 2018.01.18 10: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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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씨젠의료재단이 11일 서울 롯데호텔 3층 사파이어볼룸에서 열린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전문서비스-질병검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이 상은 올해로 12회째를 맞으며, 씨젠의료재단은 2016년과 작년에 이어 3회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게 됐다.

씨젠의료재단은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경영혁신과 서비스 시스템 개선을 실행해왔다.

11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3층 사파이어볼룸에서 진행된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한상린 심사위원장(왼쪽)아 윤구황 (재)씨젠의료재단 기획조정실 부장에게 전문서비스-질병검사 부문 대상을 수여하고 있다.ⓒ의협신문
11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3층 사파이어볼룸에서 진행된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한상린 심사위원장(왼쪽)아 윤구황 (재)씨젠의료재단 기획조정실 부장에게 전문서비스-질병검사 부문 대상을 수여하고 있다.ⓒ의협신문

일선 진료 기관의 의료진에게 정확한 검사 데이터를 신속하게 제공, 환자들이 보다 빠르게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하기 위해 최첨단 분자진단 자동화시스템을 확충하고 분자진단검사 시장에서 최초로 'One Day검사시스템'을 도입했다.

또 질병검사전문 의료기관으로는 처음으로 부산경남지역에 대규모 랩을 설치해 검체의 안전성 확보와 고품질 검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지역 기반의 산·학·연 연계를 통해 일자리 창출의 토대를 마련했다.

천종기 이사장은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한다는 경영방침을 기치로 향후 분자진단분야 뿐만 아니라, 진단검사의학 및 진단면역검사·병리검사·생명환경과학검사 등 검사 분야의 양적 성장과 전문인력들의 끊임없는 학술연구를 기반으로 검사 품질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겠다"며 수상 소감을 말했다. 아울러 천 이사장은 "씨젠의료재단은 고객들의 기대에 항상 부응할 수 있도록 품질완벽주의를 추구하겠다"며 비전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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