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기업 셀바스 AI, 'CES 2018' 주도권 잡아
인공지능 기업 셀바스 AI, 'CES 2018' 주도권 잡아
  • 이정환 기자
  • 승인 2018.01.10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서 혁신상…'더 나은 세상을 위한 기술' 부문 선정
인공지능 질병 예측 서비스 '셀비 체크업(Selvy Checkup)' 호평 이어져
CES 2018 셀바스 AI 부스
CES 2018 셀바스 AI 부스

인공지능 전문기업 '셀바스 AI'가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 2018'에 참가해 세계 최초 인공지능 질병 예측 서비스인 '셀비 체크업(Selvy Checkup)'을 선보인다.

CES 2018은 1월 9∼12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진행중이며, 셀바스 AI는 전시 부스에 인공지능 질병 예측 솔루션 '셀비 체크업'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해, 제품과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

셀비 체크업은 개인의 건강검진기록 입력 시 폐암·간암 등 주요 6대암 발병위험과 심뇌혈관질환, 당뇨 등 주요 성인병의 4년 이내 발병 확률을 예측해주는 서비스이다.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단순 질병 진단에 그치지 않고 미래에 발생 가능한 질병 확률을 예측해 준다는 측면에서 메디컬, 헬스케어, 웰니스 업계의 주목 받고 있다.

이러한 혁신성과 독창성을 인정받아 셀바스 AI는 인공지능 기업 최초로 'CES 2018 혁신상(Innovations Awards)'을 수상했다.

김경남 셀바스 AI 대표는 "건강한 삶에 대한 사회적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셀비 체크업은 누구나 자기 주도적으로 건강 관리할 수 있는 독보적인 인공지능 헬스케어 서비스로 주도권을 잡을 것"이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셀바스 AI는 머신러닝 기술을 기반으로 의료, 금융, 자동차, 보조공학 등 다양한 분야의 AI 관련 사업을 추진하는 인공지능 전문기업으로, 음성지능·필기지능·영상지능 등의 AI 코어(AI Core) 기술과, 이 기술들을 융복합한 AI 컨버전스(AI Convergence)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셀바스 AI의 모든 기술은 머신러닝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셀바스 AI의 '셀비 체크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checkup.selvy.ai/)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