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의 미래를 선도하는 기업 유비케어가 병·의원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의료기기 품목들을 대상으로 가을맞이 파격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유비케어의 의료기기 사업은 2015년부터 본격적으로 의료기기 유통사업에 진출, 현재는 방사선 의료기기, 심전도기, 폐기능 진단기, 통증치료기기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의료기기 파격 프로모션의 주요 제품은 ▲9개 브랜드 라인업을 갖춘 병·의원 진료환경 맞춤형 방사선 장비(DR, CR, X-ray system, C-Arm) ▲GE헬스케어만의 분석 알고리즘이 적용된 정확한 심전도기 ▲ 검사법이 쉽고, 정확도가 우수해 의원급에 최적화된 폐기능 진단기 등 병·의원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품목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유비케어의 의료기기 사업 관계자는 "유비케어는 의사랑으로 25년 간 고객과 함께한 신뢰를 바탕으로 의료기기 사업을 시작했다"며 "병·의원 진료 환경에 필요한 소프트웨어뿐만 아니라 하드웨어인 의료기기 결합을 통한 디지털 진료환경 구축에 있어 유비케어는 최고의 파트너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유비케어의 의료기기 파격 프로모션 관련 상세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www.ysarang.com/md.aspx) 와 고객센터(02-2105-5010)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은 의사랑 고객뿐 아니라 전국 모든 병·의원을 대상으로 진행중이다.